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파리크라상 벨지엄 쿠키세트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0. 17.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예요^^*

오늘은 선물받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품명 : 벨지엄 쿠키세트
구매처 : 파리크라상(으로 추측)
구매가 : 선물받은거라^^;;

고급스러운 포장이 눈을 사로 잡아요! 저 케이스는 쿠키를 다 먹은 현재, 버리지 않고 소품 담아두는 용도로 사용 중이랍니다^^




뒷면 사진이에요
벨지엄 쿠키세트라는 이름답게 원산지는 "벨기에" 입니다
파리크라상에서 수입해서 파는 걸 보면 기본 맛은 보장된다고 봐야 하겠죠??




쿠키 종류에 대한 사진이에요
14가지 종류의 쿠키가 들어있다고 해요~~~




쫘라란~~!!
비닐팩에 덮여 있어요
포장 설명대로 14가지 종류 쿠키가 눈에 싹 들어오네요~~
비닐도 안 뜯었는데 달콤한 냄새가 솔솔 나서 사진찍기 괴로웠어요 ㅎㅎ



황급히 비닐을 뜯고 얼른 한 컷!!
간식거리를 엄청 좋아라 하는 사람인터라.. 맛있어보이는 것 투성이로 보이네요~~



그중 저의 눈길을 특히 사로잡은 것은 이것!!
화이트초콜릿과 밀크초콜릿 두 가지 종류인데요.. 다른 쿠키들과 달리 두툼한 것이.. 속이 기대됐다능^^




왼쪽 단면컷이 제가 14가지 쿠키 중 단연 으뜸으로 점수를 준 쿠키입니다.
쿠키 위에 초콜릿필링이 가득해서 엄청 포근포근하고 달콤한 맛의 최강!!
오른쪽 단면컷은 대부분 쿠키가 이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평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파리크라상이라는 브랜드로 추측하건데 비쌀 것이 확실하겠죠?
하지만 선물받은것이니 가성비는 따지지 않겠어요.
맛은.. 100점 만점에 80점입니다!
쿠키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14가지 쿠키 모두가 제 입맛을 만족시키진 못 했어요~~ 하지만, 대부분 맛있었기에 80점 줍니다^^




구매의사 : 50%
가격을 보고 생각해 보겠습니다.




저처럼 달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강력추천! 열혈남편님처럼 달콤한 게 힘드신 분께는 추천하기가 좀 어렵겠네요^^;;




이 포스팅은 선물받아서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