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자가비 포르마쥬맛 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0. 21.
오늘도 열혈아내가 인사드립니다^^
오늘의 잇템은 일본 편의점에서 직접 가져온 자가비 포르마쥬맛입니다!
국내에서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제품명 : 자가비 포르마쥬맛
구매처 : 일본 도쿄 어느 편의점
구매가 : 다른거랑 같이 막 계산해서 가격을 모르겠네요 ㅠㅠ



짜잔~~
이것이 바로 자가비 포르마쥬맛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브리치즈인지 고다치즈인지.. 아무튼, 치즈사진이 있어요
포르마쥬는 가타가나어를 그냥 읽은건데요..
아마.. 치즈라는 뜻의 포르마지오와 같은 얘기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뚜껑모습입니다!
온통 일본어입니다..
일본어능력자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ㅠㅠ



자가비 포르마쥬맛에 대한 설명인데요.. 일본어능력자님의 해석을 살짝 빌리자면..
풍부한 감자맛과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거라고 하네요!



측면사진입니다!
가루비 고객상담실 전화번호가 써 있어요~~



오픈!!
감자가 두툼한 것이~~
치즈향이 납니다~~



그렇다면.. 맛은?!
한국에서 흔히 사는 자가비에 비해 두툼한 감자라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치즈맛은..
응..?
내 혀가 이상한가?
치즈맛은 잘.. 안 느껴져요.. 후후..




재구매의사 : 우리나라에 수입되지 않는한.. 재구매하고 싶어도.. 언제 일본을 가누 ㅠㅠ
사고 싶어도 못 사는 거라.. 재구매하고 싶으나 재구매가 불가능하네요.. 하하..



이 포스팅은 직접 일본 편의점에서 구매하여 먹어본 후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