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첵스초코매직딸기,콘치 크림맛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2. 5.



내무부장관님이 애정하시는 첵스!!
그중에서도 초코볼과 딸기볼의 들어간 첵스를 좋아하십니다. 다음 리뷰때는 초코볼이 들어간 첵스를 리뷰를 하겠습니다~


켈로그사의 나이가 110년이라니 대단하네요. 국내 제과업체가 과연 저렇게 장수할수 있을지..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지 말고 소비자를 더욱 생각해주는 장수회사로 발전하길
(그렇다고 켈로그 칭찬하는건 아닙니다)


자!! 저 분홍색깔 과자가 매직딸기입니다. 왜 매직딸기냐면 우유랑 만나면 초코색으로 변합니다 ㅎ


첵스야 어떤 맛일지 아실테고(초코맛^^.)
매직딸기는 딸기맛 초코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당~


그렇습니다! 열혈남편 요렇게 찍고 정신없이 먹어서 초코색으로 변한 매직볼을 찍지 못했네요 흑흑ㅜ.ㅜ


자 또 하나의 장점!!
오픈후에는 저렇게 윗부분이 접힙니다!!
보관하기에 별 차이는 없는데 이뻐보여서 좋더군요~

총평 : 초초코코 하는 사람들에게 첵스는 매번 좋은 선택인거 같아요 . 보는 재미도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구요~

동서식품 계열의 제품보다 약간 나은듯해요~
조만간 구매해서 비교 리뷰 해보겠습니당~


포장에는 마치 체다 치즈를 부어버린듯한 모습입니다.

역시 과한 광고겠죠??
분명 색깔도 저렇지 않을꺼라 봅니다.


Hey cheese!!! Where are you???


일단 하나 집어봅니다!!
기본 모습입니다. 저 뒷편으로 어마무시한 치즈가 있겠죠??


오잉?? 내 눈이 이상한건가요??
포장에 저렇게 표현해놓고 이건 뭔가요?
내가 싸랑하는 크라운?? 이 뭡니까요??
내가 까탈스러운건가요??

저 위에 얹어져있는 녀석을 치즈맛이라 믿고 먹어봅니다.!!
일단 예상한것보다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사진때문에 기대치가 달라져서인지..

총평 : 역시 포장 사진과는 다른 모습입니다(한국기업 전통인가??)

매번 먹던 맛보다는 역시 새로운 느낌이지만 뭐랄까 어정쩡한 느낌??

그래도 마니아가 있을듯 하긴 합니다.
아쉽지만 저는 재구매는 안할듯하구요~
그래도 크라운 싸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