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냉콩국수-오뚜기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2. 8.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의 솔직후기는 바로!!
오뚜기사에서 나온 냉콩국수입니다.




가격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3,900원대 입니다. 열장은 유통임박으로 1,900원에 구매했네요~
그동안 궁금했었는데 어떨지??
조리 들어갑니다!!




분말스프를 미리 쉐낏쉐낏
집에서 놀고있는 텀블러를 활용해봤습니다.
저처럼 물을 너무 많이 넣지는 마세요 ㅎ




쉐낏쉐낏 콩국물을 만들어 주시고 면을 삶아주세요. 이때 각자 취향대로 삶아야합니다. 그리고 '난 좀 행동이 느려'라고 생각하시면 생각보다 빨리 건저내서 찬물에 행궈주세요~

요즘은 겨울이라 수돗물 그냥 틀어도 어우~ 차갑죠?? 부지런 하시면 오이 준비하셔도 좋구요





열혈부부는 완전 기본으로 했어요!!
모양은 정말 그럴싸합니다!
면발 모양이 역시 라면같긴 하지만요 ㅎㅎ





한 젓가락 집어봤습니다. 사진찍고 바로 후르륵!! 오우 마이 갓!!
바로 생각나는건 블라인드 테스트입니다. 이거 정말 잘 카피(?)했네요 국물도 그렇고 면발도 열장이 잘 삶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쫄깃하고 정말 그럴싸합니다!! ㅎㅎ

이 추운 계절에 냉콩국수 땡기시면 오뚜기 냉콩국수 추천드립니다!!

드셔보시고 댓글로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