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principe estrellas 그리고 viconut 간단 후기

by 열혈장과장 2018. 9. 18.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물건너온 과자 두녀석을 소개해드릴께요.


한녀석은 정열의 나라 스뻬인에서 온 녀석이구요 하나는 요즘 더욱 핫한

베트남에서 온 녀석입니다.


principe estrellas

스페인 국민과자입니다. 일명 왕자님과자 ㅎㅎ

다양한 종류의 과자가 있지요.

궁금하신 분들은 www.principe.es 를 방문해보셔요~



왠지 만화시리즈가 있을것 같은 포장이네요.

정성이 느껴지는 포장입니다.

왼쪽 그림은 우유랑 사과랑 먹으면 더 좋다는 뜻일까요?



6개 포장들이로 들어있습니다. 

각각의 포장에는 6개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총 36개죠!! 

수학 천재!!

파란색을 좋아하는 열혈아내님은 좋아하시겠어요 ㅎ




와우~ 초코향이 진하네요.

또 초코마니아 열혈부부!

느낌이 좋습니다~ 한 입 먹어봅니다!




오 초코는 싸구려 초코맛은 아닙니다.

선물 받은건데 저렴한 과자는 아닌듯하네요.

히힛!! 더욱 고마워지는 맛입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달달한 느낌입니다.

둘러싸여있는 과자도 괜찮아요.

어떤 쩐네나 나쁜 냄새는 전혀 없고

식감도 좋네요. 선물용으로 좋을듯 합니당~


요녀석은 베트남에서 온 녀석입니다.

역시 고맙게도 선물을 받은 제품입니다.

베트남에는 코코넛으로 만든 제품이 상당히 

많은데요. 여러 브랜드들이 있지만

이 viconut의 퀄리티가 괜찮은듯 합니다.



열혈남편이야 워낙 잘먹고 

열혈아내님이 코코넛을 좀 못드시는 편인데 

이제품은 특유의 향이 좀 덜하고 식감도 

바삭하고 맛도 고소해서 쑥쑥 사라지더군요

역시 추천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을듯 합니다.

매번 같은 선물보다는 이런 코코넛과자도 괜찮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