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유아용품,유아세제,유아유연제] 비앤비 섬유세제 & 비앤비 섬유유연제

by 열혈장과장 2015. 11. 27.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당!!

저는 열혈아내이면서 만삭의 예비맘이에요^^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해 여러가지 용품을 준비 중인데요

오늘은 그 중 두 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제품명 : B&B 섬유세제 (용기형, 리필형)

B&B 섬유유연제 (용기형)

구매처 : 옥션

구매가 :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나요..

 

 

 

제 평생에 유아세제를 구매할 날이 올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막상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게 되니

결국 저도 유아세제를 구매하게 되는 날이 왔네요ㅎㅎ;;

 

희망이(태명)가 태어나기 전에

속싸개, 겉싸개부터 배냇저고리, 내복, 우주복 등

희망이에게 입히고 사용해야 할 모든 것들을

유아세제를 이용해서 세탁해야 했기 때문에

좀 미리 구매했어요

 

9월에 구매했던 제품들이라.. 가격이 기억이 잘 안 나요ㅠㅠ

지금은 그때 구매한 것과 가격이 달라진 것 같아서

구매가를 알려드리지 못 하는 점 죄송합니당 (_ _)

 

.

.

.

.

.

 

 이렇게 큰 박스에 왔어요

택배가 올 때는 언제나 기분이 룰루랄라~~♬

 

유아세제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그 유명한 보령메디앙스 비앤비~~~~~~~~~~

 

 

 

 

 

 

 

 제가 주문한 내역입니다

 

비앤비 유아세제 1500ml 용기형

비앤비 유아세제 1300ml 리필형

비앤비 유아 섬유유연제 자스민&로즈 1500ml 용기형

 

처음 사 보는 거라서

얼만큼 사야 될지 감도 안 오고

이 제품이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도 잘 모르겠고

우리 희망이한테 이 제품이 알러지반응없이 잘 맞을지도 의문이고

 

아무튼.. 복잡미묘한 상태로 주문했기 때문에

최소한만 주문했답니당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포장이 아주 견고하게 잘돼서 온 것 같아요

 

제 기억에는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은데..

가격이 얼추 기억이라도 나면 좋은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다 꺼내놓고 다시 한 컷!!

 

유아세제라서 그런가 디자인이 참..

핑크핑크한 것이ㅋㅋ

전 파란색이 좋은데 말이지용ㅋㅋㅋㅋ

 

 

 

 

 

 

 B&B 섬유세제

 

이것이 일단 스파크, 하이타이같은 세제 역할인 듯 합니당+_+

 

 

 

 

 

 

 

 뒷면 찰칵!!

 

실은 리필형으로 구매를 해도 됐었는데요..

왠지 처음 사는 거니까 돈이 좀 더 비싸더라도 용기형이 갖고 싶더라고요ㅎㅎ

 

 

 

 

 

 

 

 유아세제니까..

천연성분이고, 안 좋은 건 무첨가인 세제라고 하네요

 

암암~ 그래야지용~~

그래야 유아세제지용~~

 

 

 

 

 

 

 

 표준사용량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아이 옷은 많이 세탁해도 3~4kg일테니 한번에 50ml 정도면 충분할 듯 해요

 

 

 

 

 

 

 

 B&B 섬유유연제 자스민&로즈향

 

섬유유연제는 자스민&로즈향 말고 베르가못&그레이프후르츠향도 있었어요

 

두 향은 아이 성향에 따라 다르다고 써 있더라고요

 

자스민&로즈향 - 안정과 숙면을 도와줌

베르가못&그레이프후르츠향 - 활력을 선사해 줌

 

잘 자는 희망이를 꿈꾸며 고민할 것도 없이 자스민&로즈향으로 낙찰!!

 

 

 

 

 

 

 

 

 뒷면 찰칵!!

 

섬유유연제는 섬유세제보다 더 핑크핑크.. ㅋㅋㅋㅋ

 

 

 

 

 

 

 

 섬유유연제는 우리가 세탁할 때 흔히 사용하는

쉐리, 샤프란같은 역할 맞고용~~

 

역시나 천연성분으로 돼있다고 적혀있네요^^

 

 

 

 

 

 

 

 표준 사용량 참고하세용~~

 

저희집은 일반세탁기니까..

아마 35ml를 주로 넣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이건 그냥 한 번 찍어봤어용ㅎㅎ

 

B&B 섬유세제 리필형

 

섬유유연제보다 아무래도 섬유세제는 더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될 것 같아서

섬유세제만 리필형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용기 캡 부분!!

 

사진을 잘 보시면 숫자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계량컵!!

 

 

 

 

 

 

 

계량컵에 둘 다 부어봤어요

 

왼쪽은 섬유유연제

오른쪽은 섬유세제

 

섬유유연제는 불투명한 색에 가깝고

섬유세제는 투명한 색에 가깝네요

 

향은 둘다 비슷해요

 

아기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총평

 

재구매의사 : 모름

 

일단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를 가지고

희망이의 속싸개와 혹시모를 천기저귀, 준비된 옷 등을 세탁은 해 놨어요

 

근데 희망이한테 잘 맞을지는..

희망이가 태어나봐야 알 것 같아요ㅋㅋ

 

피부에 별 반응없이 잘 맞으면

가격도 저렴하니까 비앤비로 쭉 이용해보려고 해요

 

만약.. 그러지 않길 바라지만..

우리 희망이 피부에 문제가 생긴다면ㅠㅠ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결국 세제도 바꾸게 되는 일이 일어나겠지요ㅠㅠ

 

제발 그러지 않기를 바라봅니당!!

 

 

 

일단 세탁해둔 모든 물품에서는 아기들 옆에 가면 나는 향이 나더라고요ㅎㅎ

 

흔히들 말하는 아기냄새라고 하잖아요?

 

그 향이 나서 기분 좋더라고요~~

 

세제가 참 순한 것 같은 느낌도 나고 액상세제이다보니

왠지 가루세제보다는 더 잘 녹고, 세제 잔여물이 더 적지 않을까 싶고ㅋㅋ

 

 

 

그럼 전.. 곧 태어날 희망이를 기다리며..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