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쉽게 구매할수 있는 쁘띠첼 에끌레어

by 열혈장과장 2016. 11. 10.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출산이후 거의 1년만에 포스팅이네요 ^^.

사진만 찍어놓고 나중에 포스팅해야지 하는 아이템들이 어찌나 많은지 ㅎ


오늘은 8월에 촬영한 쁘티첼 에끌레어를 소개합니다.

인기걸그룹 IOI를 모델로 내세웠죠... 덕분에 저도 관심을 갖게된 1인입니다 ^^v




모양도 이쁘고 맛이 무척 기대됩니다. 이벤트할때 천원대에 구매한걸로 기억합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요즘 디저트의 시대라 어디가서 먹어보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는 사람들에게 

주변에 많은 편의점에서 먹을수 있는 점은 참 좋은것 같네요.




안타깝게 준초콜릿이 눈에 보이네요. 가격적인 면이 있겠지만 준초콜릿은 사용안했으면 하는데..





포장과 모양은 정말 좋습니다. 정말 눈깜짝 할 사이에 먹어버리고 싶네요 ㅎㅎ



준초콜릿위에 이슬(?)이 ㅎㅎ 맛나보입니다.





한 입 베어먹어본 사진입니다. 아..... 아... 실망입니다.  준초콜릿은 당연하고 빵 자체도 

제가 생각한 식감과 차이가 많이 나네요.

아 이럴려고 IOI를 모델로 내세운건가요?? 맛에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진짜 준초콜릿은 아닌거 같네요. 나름 에끌레어 고급 디져트 이미지 아닌가요?


제 기준으로는 CF모델,케이스,포장,모양은 합격이지만 맛이... 불합격이네요.

재구매는 없을듯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인 쁘띠첼 에끌레어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