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24

명랑 핫도그 부천상동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장과장입니다. 오늘은 엄청 유행중인 명랑핫도그 후기입니다. 기왓장 스타일의 간판이 트레이드마크죠 ㅎ 다양하고 저렴한 핫도그 메뉴들입니다. 참 멋진말입니다."건강하고 정직한 청년들의 가슴으로 정성껏 만듭니다." 다양한 소스와 시즈닝들 많아서 좀 놀랐네요.. 먹물치즈 핫덕과 명랑핫덕을 주문했습니다. 가성비는 정말 놀랍습니다. 이가격에 이런 제품이 나오다니.. ㅎㅎ 대단하고 훌륭합니다. 다만 열장은 프랭크서울 핫도그가 취향에 맞는듯하네요!! 즐건 토욜 먹주말 보내셔요 ^^. 2017. 6. 30.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더위가 살짝 주춤하나 싶더니 역시나 다시 더워지네요.이럴때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하는 모바일 게임 어떠세요?바로 오션 앤 엠파이어입니다. 우리나라도 장보고 조상님만 봐도그리고 이순신 장군만봐도 해군력은 만만치 않은 나라인데모바일 게임에서 본때를 보여줘야 겠습니다 ㅎ 다운로드 연결페이지★★★★★ 사실 작년 11월에 출시한 게임입니다만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넘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게임입니다.비주류 게임임을 감안하면 매니아층이 많은것 같네요. 역시 늦게 시작해도 신입 유저들을 위한 보상이 존재합니다. 전투와 교류 생산등의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서 플레이 해야하는 게임입니다.대항해시대와 비교들을 많이 하시던데 개인적으로는오션앤엠파이어가 더 재미있는듯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생산을 바탕.. 2017. 6. 28.
열혈부부의 일상생활...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요즘 육아와 일과 부모님 간병을 같이하다보니 열혈부부의 심신이 참 힘든 하루하루입니다. 아이를 키우는것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게 참 복된 일이지만 가끔은 참 힘들때도 있습니다. 그중 지금처럼 오후 12시가 다되서 식사를 차려드리는건 가끔 힘에 부치기도 하지요 ㅎ 항상 아내에게 고맙고 또 고맙고 미안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합니다. 그래도 건강한 우리 가족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2017. 6. 27.
크라운 딸기파이 솔직후기 가성비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와 비교할것은 아니지만 드셔볼만합니다!! 2017. 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