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3

아디다스 BB4977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에서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 구매후기입니다. 파란색 마니아인 열혈아내가 구매했구요 33,900원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깔끔한 배송으로 기분좋게 받았네요!! BB4977입니다. 사이즈가 250이여서 구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파란색 마니아가 아닌 사람이 보더라도 넘 예뻐서 사버릴거 같아요 ㅎㅎ 열혈아내가 신은 모습을 보니 뭐랄까 좀 더 어려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솔직!! 깔끔해요... 아디다스치고 가격이 저렴한데 디자인도 예뻐서 추천드려요~ 흰색줄도 이쁘고 막신기 아까울정도로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선물로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운동화 간단 리뷰였습니당!! 2017. 8. 16.
진짜는 다르다 스노우크랩킹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먹거리 간단 후기입니다. 대림선에서 나온 스노우크랩킹입니다. 가격은 4천원이였던거 같아요 다국적 제품이네요 붉은대게다리살을 제외하고 전부 수입산입니다 ㅎㅎ 싱글족을 위한 포장이 인상적이네요!! 비닐을 벗기니 1그램이 줄어들었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가성비 훌륭한 북경짬뽕에 넣어먹을까 합니다. 오우!! 30초뒤면 행복해지겠죠?? ㅋㅋ 음 퀄리티가 좋네요~ 사실.라면에 넣는건 좋은 생각은 아닌거 같아요 샐러드에 넣는다면 굿굿!! 괜찮은 수준의 샐러드를 만들수 있을것같아요~~ 이상 간단 후기였답니당~~ 도움이 되시길 2017. 8. 14.
일본 딸기빵 긴자이치고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오늘은 해외식품을 소개해 드릴께요!!이미 많은 포스팅이 존재하지만 또 열혈부부와 취향이 같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포스팅을 해볼께요!! 미국이나 유럽 혹은 일본을 가더라도 공원이나 유명한 장소를 가는것이 일반적인 여행이라면열혈부부는 무조건 먹거리 여행을 좋아합니다. 특히나 일본같으면 편의점이나 동네 마트미국이나 유럽도 랄프스나 까르푸같은 마트 탐방이 진짜 재미있지요!!일본은 정말 동네 마트나 편의점만 가도 눈이 번쩍 뜨이는 잇템이 참 많은거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일본 딸기빵 긴자이치고는 이미 국민빵 대열에 오른 제품이라고 할수 있지요그래서 한국 사람들에게도 특히 딸기 마니아들에게 인기 폭팔이라고 합니다.일본에서는 8개 들어있는 박스가 1000엔입니다.우리돈으로 만.. 2017. 8. 13.
우리 아기 간식 추천 초록보감 상큼한 딸기 그대로 Strawberry Crunch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열혈부부 주니어가 좋아하는 딸기 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 제품명 : 상큼한 딸기 그대로 Strawberry Crunch 제조사 : 내추럴초이스(주) 가격 : 10봉지에 35,000원 워낙 딸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가 고모에게 갯한 과자입니다.정말 좋아해요!! 한 봉 열면 바로 그냥 몽땅 먹어버리죠!! 이걸보고 21개월된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ㅎㅎ 어른들은 저 박스에 뭐가 가득 들어있다면 좋아할런지 국내산 딸기로 100%라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싼건 아니더라구요통딸기가 들어있는거니까요!! 건조시키는 기술이 쉽지는 않을테니까요!!! 에.. 그렇습니다. 질소과자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그래도 제법 들어있습니다~ 건조딸기 어른인 열혈남편은 이 건.. 2017.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