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7

오뚜기 라면사리로 만들어본 비빔면!!! 맛있다뇨!!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열혈남편이 근래에 저지른 사고중에 하나가 바로 오뚜기 사리면을 박스로 구매한 사건이 있는데요 ㅜ.ㅜ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ㅋㅋ 에 비빔면은 2개를 먹어야 합니다. 열혈남편은 짠걸 싫어해서 평소 스프가 남지요. 비빔면도 예외는 아니여서 요렇게 사리면과 함께 먹어봅니다. 비빔면 스프를 사리면과 함께 조리해본건 처음이네요 ㅎ 물은 2개 기준으로 600ml를 준비했구요 유탕면이기때문에 열남은 비빔면의 경우 물로 좀 씻어줍니다. 자 한 3~4분정도 끓입니다. 대한민국인이라면 라면 왠만하면 다 잘끓이실거 같은데요 ㅎㅎ 본인이 면발의 상태를 보면서 정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몇 번 실패해도 테스트 해보는게 좋습니다!! 열남은 조금 꼬들한면을 좋아해서 살짝 덜 익힙니다. 푹 퍼진 면보다는 덜익.. 2017. 9. 27.
다이소 일본제 깁밥형 초밥 만들기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김밥형 초밥 만들기틀 사용후기를 공유합니다. 22개월된 아기가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가거든요. 예쁘게 도시락을 싸주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제품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일본제품이네요.. 사진으로 설명이 나와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는거 같아요!!! 3가지 틀이 있습니다. 맨아래에 있는 틀에 맨위 틀을 넣고 그 위에 밥을 올리고 두번째 위치한 틀을 꼭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완성이 됩니다. 두번째 틀에 밥을 담은 모습입니다. 마지막틀을 올리고 힘을줘서 누른상태입니다.!!! 잘나와야 할텐데요 ^^. 짜라잔!! 사실 밥을 좀 많이 넣은거 같아요. 안에 말말고는 재료를 안넣었거든요.. 그래도 모양이 이쁘게 나왔네용!!! 도마에 올려놓고 잘라봅니다.. 2017. 9. 18.
부천 원종동 맛집 향운설렁탕&냉면!! 찬치국수를 시작하다!!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어제 갑자기 방문한 부천원종동 가성비 최고의 맛집 향운에 다녀왔습니다. 지나가는길에 국수를 시작한다는 배너가 발길을 멈추게 하더군요 ㅎㅎ 열장이 워낙 국수를 좋아하기도하고 또 애정하는 향운의 새로운 메뉴를 맛봐야 하기 때문이지요!! 자 먼저 비냉 곱배기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한 코스지요!! ㅎㅎ 역시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아 노른자는 아이에게 주느라 모양이 살짝 ㅎㅎ 자 오늘의 루키 바로 멸치국수(잔치국수)입니다. 3,500)원이구요. 호박,달걀,당근이 고명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진한 멸치 육수가 역시 향운입니당 ㅎㅎ 면도 쫄깃하게 잘 익어서 아주잘먹었네요. 급하게 먹느라 사진이 충분치가 않네요. 요즘 시간이 정말 없어서 열혈부부의 애정 음식점인 향운을 너무 못가다가 확.. 2017. 9. 13.
오션 앤 엠파이어 시작 1 성채와 성문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열혈남편입니다. 오늘은 오션앤엠파이어(앞으로는 오션엠이라고 칭하겠음) 오늘은 영토 및 건물 운영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성채를 중심으로 내 영지에 있는 재화를 활용해서 영토와 건물,군사력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거기에 전투와 교역을 통해서 재화와 군사력을 늘려가기도 합니다. 위 사진은 영토 왼쪽편에 위치한 자원영토입니다.(열장이 이름지음 ㅎ) 농장,목재,철광,은화가 생산됩니다. 성문입니다. 성채다음으로 중요한 건물입니다. 공격을 막아준다고는 하지만 사실 다른 연맹이 공격을 들어오면 맥없이 자원,병사등이 털립니다. 다만 AI 제국군 배가 공격해올때 성문에 달린 대포로 격퇴시킬수는 있습니다. 요 두가지 건물을 주축으로 다른 건물들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오늘.. 2017.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