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독일 제품 직구사이트 테스트굿 국내에 없는 밀카구매하기!!

by 열혈장과장 2015. 7. 4.



안녕하세요 열혈장과장입니다.

주말인데 다들 어떻게 보내셧나요?


열장은 오늘 시장에 다녀온후 집에서 방콕중입니다. 

사고싶은게 많아서 온라인쇼핑 사이트를 돌아다녔지요.


오늘은 그중 저의 페이버릿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독일 직구 사이트 테스트굿입니다.


제가 워낙 초콜릿을 좋아해서 알아보던중

스위스 초콜릿 밀카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놀랬죠.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어느정도 비용이상이면

무료일때가 많습니다.





ㅎㅎ 아름다운 녀석들입니다.

과자,초코바는 국내에서는 보기힘들죠.




 





 



신기한 맛들이 궁금합니다. 옥수수 크런키,콘플레이크 초콜릿,푸딩들 ㅜㅜ



 





 

 


저는 초콜릿을 좋아해서 들리지만 유기농천연제품이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아래 보시는것처럼 관련 제품들이 가장 많이 팔리는거 같네요.



 



직구사이트들이 점점 늘어나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네요.

후후 가입하시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추천인란에 lovelove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인 적어주시면 1000원 쿠폰도 줍니다.

테스트굿 사이트 고고씽!!!

 

 

아래 사진들은 얼마전에 구입한 밀카 녀석들입니다.

정말 진~~~한 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조카에게 선물해 줄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