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코스트코 젤리 테이스티 구미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7. 10.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정말 인생 식품을 만났네요.


바로 젤리인데요!! 오우 정말 굿입니다.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드릴께요!!



제품명 : 테이스티 구미

원산지 : 미국
구매처 : 코스트코
구매가 : 14,990원

코스트코에는 수많은 젤리가 있지요.. 가장 유명한 트롤리젤리부터 젤리빈, 웰치스구미 등등.. 
그 수많은 젤리 중 그램 당 가격이 가장 사악한 녀석!! 그것이 바로 오늘 제가 포스팅하는 이 "테이스티구미"라는 이름의 젤리입니다!!





박스 겉면을 보시면 

Made with real fruit juice (진짜 과일 주스로 만듬)
No high-fructose corn syrup (액상과당 안 넣음)
No artificial colors or flavors (인공색소, 인공향 안 넣음)

대충 이렇게 써 있네용!
비싼 이유가 이것이었어요!! 

우리 아이에게 젤리를 주고 싶진 않지만.. 
점점 어른들이 먹는 것을 탐내는 우리 아이.. 

젤리를 굳이 주자면.. 
이걸로 줘야 겠다 싶어서 샀습니다!!











한 박스에.. 겨우 24봉지들어있어요. 

웰치스구미 사 먹어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이게 얼마나 후덜덜한 가격인지..



일단 박스를 뜯었습니다. 

오잉 ㅠㅠ 박스의 반절밖에 안 돼요.. 흑.. 

박스에 가득 채워주면 40봉지는 되겠구먼!!!!!






작은 봉투 한 컷!! 레몬, 복숭아, 베리, 딸기, 오렌지 그림이 있네요~ 이렇게 다섯 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뜯은 컷 한 컷!!
요밀조밀 이뻐요~~ 12개 들어있네요, 모양과 색깔을 보면 누구나 이게 무슨 맛인지 알 수 있어요 ㅎㅎ

테이스티구미는 코스트코 젤리 중 그나마 건강한 젤리인 것 같고요, 젤리 자체가 몸에 좋진 않지요 ㅎㅎ;;; 

무엇보다 식감이 엄청 특이합니다! 웰치스구미와 비슷한 느낌인데.. 웰치스보다 이에 안 붙고, 좀더 쫀득한 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트롤리나 하리보처럼 질깃한 식감은 절대 아니에요!

하리보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테이스티구미드시면 이게 무슨 젤리냐고 하실 거예요^^;, 

하지만, 전 엄청난 과즙으로 압도하는 테이스티구미가 맘에 드네요~~ 
아기도 넘넘 잘 먹어요, 자꾸 달라고 해서 안 보이는 곳에 숨겨뒀네요.. 

후후.. 한 봉지 뜯으면 12개를 한꺼번에 다 먹으려고 해서 못 먹게 하느라 진땀뺍니다^^;;

아이에게 젤리를 주긴 해야 겠는데 영 찜찜하신 분께 강추!! 
인공적인 젤리 맛에 이골이 났다 하시는 분께도 강추!! 

새콤달콤 과일맛을 젤리를 통해 느끼고 싶다는 분께도 강추!! 
쫄깃쫄깃한 젤리를 먹을거다 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저는 이거 다 먹이면 재구매하려고요~~ 
저랑 남편도 한 봉지 뜯으면 뚝딱이라.. 
사악한 가격임에도 조만간 또 사러 코스트코 가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