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브라운 물티슈 오리지널 플러스 70 / 브라운 물티슈 프리미엄 72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7. 20.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제품소개인데요.

열혈주니어용으로 구매한 물티슈입니다.


육아를 하다보니 1회용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ㅜㅜ 

솔직히 자연파괴하는거 같아 찔리긴합니다 ㅜㅜ

탄소배출권 구매하듯이 다른부분에서 재활용 잘하려고 노력합니다 흑...


자 암턴 리뷰 들어가볼께요~~~




제품명 : 브라운 물티슈 오리지널 플러스 70 / 브라운 물티슈 프리미엄 72

구매처 : 위메프
구매가 : 오리지널 9팩 리필형 + 프리미엄 1팩 리필형 = 12,900원 
/ 프리미엄 20팩 캡형 = 35,900원  

☞ 무료배송, 1시간 게릴라쿠폰으로 8,000원 할인신공!! 
40,800원에 물티슈 30팩을 구매!!

구매이유 : 아기가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어요. 기저귀를 하다보니 2~3주에 한번꼴로 물티슈를 보내야 하는데요.. 저는 선생님들 막 편하게 뽑아쓰시라고 얇지만 120매가 들어있는 물티슈를 보내드렸거든요.. 

근데 우연찮은 기회에 얘기를 들었는데 선생님들도 엄마들처럼 
두꺼운 물티슈를 선호하신다는 거예요!! 끼야아악!! 

선생님들의 편의를 위해 바로 두꺼운 물티슈 구매하기 위해 서칭서칭!! 
그러다가 선택된 제품이 브라운물티슈예요^^


도합 30팩을 샀기 때문에 이렇게 많아요 ㅋㅋㅋㅋ 자랑(?)하기!! 
근데 사진은 29팩이에요, 저희집 택배를 맡아주신 친절한 이웃님께 
프리미엄 1팩을 선물로 드리고 택배를 가져왔거든용^^


왼쪽에 큰 박스가 프리미엄 20팩
오른쪽에 작은 박스가 오리지널 9팩+프리미엄 1팩

이렇게 담겨서 두 박스로 왔어요~~
더운 날씨에 택배기사님께서 정말 고생하셨어요.. 기사님, 항상 고맙습니다!






왼쪽에 샛노란 물티슈가 프리미엄
오른쪽에 아이보리색 물티슈가 오리지널

저는 극과 극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브라운물티슈에는 여러 라인이 있어요, 

물티슈에 대해 좀 알아봤다하시는 분들께서는 다 아시겠지만, 
같은 회사에도 대부분은 물티슈 평량에 따라 라인이 여러가지 존재하지요

브라운물티슈에서 오리지널 라인은 제일 저렴한 라인이고요, 
프리미엄 라인은 제일 고가 라인이에요 ㅎㅎ




프리미엄 뒷면입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레몬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용^^



오리지널 뒷면입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레몬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 
엉?? 뭣이여!! 왜 똑같은거여!!!!! 

이러면 내가 프리미엄을 산 이유가 뭣이여!!!!!! 
아.. 두꺼워서였지요..




리필형으로 둘 다 열어봅니다
브라운물티슈에서 자랑하는 리필캡답네요~ 

리필비닐이 아주 빳빳하게 잘 서 있어줍니다. 
하지만.. 전 아무리 그래도 캡형이 편하더라고요 ㅎㅎ;;




한 장씩 뽑아서 사진 찰칵!!
왼쪽이 프리미엄라인, 오른쪽이 오리지널라인이에요

사진으로 보셔도 느껴지실거예요, 일단 물티슈 크기가 다릅니다
프리미엄은 180×200mm이지만, 오리지널은 그보다 작은 160×200mm입니다

2cm차이인데 육안으로 느껴지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차이!

프리미엄에 비해 오리지널쪽에 더 투명하게 뒷글씨가 잘 보인다는 것!! 
이말은?! 오리지널쪽에 더 얇다는 거죠~~





꼼꼼한 열장은 그램을 재어봅니다
오리지널은 5g  /  프리미엄은 8g

그리고 브라운 물티슈를 구매할 때 보면 평량이 나오는데요
오리지널은 55g  /프리미엄은 73g

앞서 말씀드렸듯이 평량은 물티슈 두께와 연관되며, 
가격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칩니다^^;;

물티슈 판매회사가 정말 다양한데요, 
평량이 일단 70g을 넘어가면 무조건 비싸더라고요..






총평

일단 브라운물티슈의 안전성이나 이런 건 언급하지 않을게요.
물티슈는 그냥 광고하는 것 믿고 사는수밖에 없으니까요.. 
사용감 위주로 총평합니다

오리지널 라인은.. 그냥 제가 저렴하게 사서 막 쓰던 물티슈보다는 두꺼워요~~ 
그런 물티슈는 평량이 30g밖에 안 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런 것들에 비해 두꺼우니까 쓸만합니당 ㅎㅎ

프리미엄 라인은 두께면에서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오리지널과 프리미엄을 양손에 한 장씩 들어보면 두께가 정말 달라요.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 없는 점이 아쉬울 따름이에요..


하지만, 제 개취는 엠보싱보다는 플레인이라.. 
이게 엠보싱이 아니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플레인타입으로 두껍게 나오면 좋겠네용^^


재구매의사

오리지널 라인 - 음.. 글쎄요.. 안 살 듯? ㅎㅎ;;;

프리미엄 라인 - 돈 더 보태서 이거 살래용~~~ 
역시 두껍고 큰 게 최고!! 
우리 아기 쓰는 거니까 오리지널 살 돈에 
저 빵 사먹는 거 한 번 자제하고 프리미엄 사 줄거예요^^

이상 브라운 물티슈 오리지널 플러스 70 / 
브라운 물티슈 프리미엄 72 솔직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 번 눌러주시면 더욱 힘이 날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