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발포비타민 일렉트로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8. 11.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요즘 열혈주니어가 발포비타민을 참 좋아하게되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세 가지 제품을 동시에 포스팅하겠습니돠!!

한때..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발포비타민.. 인기가 무르익던 시절엔 한번도 먹어본 적 없던 제가.. 요즘 21개월 아기덕분에 발포비타민을 무려 3통이나 샀습니다^^;; 우리 아기가 사이다를 한번 맛 본 후, 갑자기 탄산중독 현상을 보여서.. 탄산음료는 사주기가 싫고, 대안으로 떠올린 게 발포비타민이었어요 ㅎㅎ



일단 제품부터 공개~~

일렉트로 레몬맛
일렉트로 청포도맛
일렉트로 자몽맛

41g, 10정씩 들어있네요

구매처 : 위메프
구매가 : 개당 2,888원씩 무료배송

런칭기념으로 세일한 가격이라.. 다음번 구매때는 가격이 상향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 통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면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무엇보다 레몬맛, 청포도맛, 자몽맛이라니요.. 약국에서 파는 발포비타민은 오렌지맛밖에 못 먹어봤는데 이런 색다른 맛에 놀라서 세 개 다 충동구매!

통을 보시면 특이한 점 하나 더~~
보통 발포비타민은 비타민C가 주력이지만, 일렉트로 발포비타민은 비타민B가 주력이에요! 비타민B는요, 사진처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고 하네요^^






















저희집 아기랑 요즘 하루에 한 알씩 먹고 있는데요, 산 지는 며칠 되었는데 종류가 세 가지라서 포스팅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네요^^;

첫날 먹은 건 저와 아기가 사랑하는 청포도맛!! 가장 기대되는 맛!! 로골로골로골로골.. 우리 아기의 발포비타민 표현 방법이에요~~ 보글보글 기포가 올라오는 걸 로골로골로 표현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유리잔에 발포비타민정을 꼭 우리 아기가 넣어야 하고요, 본인 눈으로 기포 올라오는 걸 충분히 즐긴 후, 본인의 뽀로로 컵을 들고 당당하게 내놓으라고 요구합니다.

청포도맛을 먹은 우리 아기의 반응은?! 처음엔 탄산때문에 온몸을 저릿저릿~~ 그 다음엔 눈을 휘둥그레!! 그 다음엔 눈웃음과 함께 폭풍흡입!! 이것은 사이다를 먹을 때와 똑같은 반응!! 엄마인 제 눈엔 매우 흡족한 현상이었어요 ㅋㅋ
제 입에도 맛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탕이 청포도 사탕인데요.. 딱 그 맛입니당!!





두번째날은 자몽맛을 먹었어요~~ 코스트코 자몽주스같은 강렬한 자몽맛은 절대 아니고요, 그냥 달달한 자몽맛이 살짝 느껴져요^^ 열혈남편 취향엔 자몽맛이 1등이라고 하네용~~





세번째날 먹은 레몬맛!! 맛납니다!! 우리 아기와 열혈아내는 생레몬을 씹어먹을 수 있는 사람들이기에 레몬맛이 강렬하게 셔야 좋지만.. 그정도로 시진 않았어요^^;; 하지만, 일반 사람들은 많이 새콤하다고 생각하실 듯!!
















총평 : 발포가 그다지 강렬하진 않아요. 하지만, 제가 약국에서 사서 먹어본 제품들과 달리 약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발포비타민을 싫어했던 이유가 약냄새때문이었거든요 ㅎㅎ;; 다만, 저는 10정인지 확인을 안 하고 사서 처음에 상자열고 통 크기가 작아서 엄청 실망했었다능 ㅠㅠ 약국에서 산 걸 보니.. 15정이더라고요.. 10정이 들어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용!!

재구매의사 : 아기가 넘 잘 먹어서 2,888원에 또 살 수 있다면 세 가지 맛 모두 다시 살거예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