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시카고피자,홈런볼, 하겐다즈 프로즌 요거트

by 열혈장과장 2017. 10. 10.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드디어 연휴가 끝났네요.
긴 연휴여서 더욱 더 많이 일정을 소화했던 바쁜 연휴였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활기차게 생활해야지요!!
오늘은 연휴동안 먹었던 간식 살짝 후기해볼께요!!

이마트 시카고 피자입니다.
위매프를 통해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값 주고는 못먹겠습니다 ㅎㅎ
입맛이 참 간사하죠.

제가 이마트 시카고 피자를 출시하나마자 먹었을때 정말
감동했었는데 요즘 화덕 피자를 자주먹다보니 찾지 않게 되더군요.

오랜만에 열혈부인이 드시고 싶다하셔서
소셜어플로 구매하고 왔지요!!

9,900원이면 요즘 물가를
가성비는 참 좋은듯해요.
개인적으론 무조건 뜨거울때 먹어야 됩니다 ㅎㅎ

국민과자!! 홈런볼 싫어하는 사람을 못본거 같네요 그만큼 정말 인기있는 과자입니다.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하길레 무려 9개나 구매해버렸네요!!
 1,980원이였습니다!!


ㅋㅋ 기쁜 마음에 뭔가 기념해보고싶은 느낌이였습니다. 식구들에게도 나누고
간만에 홈런볼로 산타클로스 코스프레를 했답니다 ㅎㅎ


자 이번에는 하겐다즈 신상으로 추정되는 프로즌 요거트입니다.
찐득한 플레인 요거트였습니다.
열혈남편은 그냥 그랬지만 열혈부인은
취향저격이였다고 하네요.

하겐다즈는 비싼만큼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도넛이나 바게뜨,플레인 빵 종류에 발라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구요!!
언젠가 집에 큰 냉동고를 마련하는날!!
하겐다즈 벌크 구매 들어갑니다.
그때 정말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 해야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