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우유맛 ,후디스초유우유,시나본 버라이어티팩 후기.

by 열혈장과장 2019. 4. 12.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네요.

지난 1달간 기침을 어찌나 했는지.

미세먼지 때문인거 같기도 하고

온가족이 콜록 콜록. 저는 약을 워낙 싫어하는지라 도라지,배를 입에 달고

살았습니다. 암턴 그렇게 한 달을 고생했더니 나았지요.

 

투박한 모양의 박스네요. 10개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예상이 되는 맛인데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믹스커피에 섞어서 먹으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어릴적 그시절로 돌아간다는 매일우유맛 오리지널 ㅎㅎ

한박스에 10개가 들어있네요~

머그잔에 가루,물을 붓습니다. 냄새부터가 다르네요 ㅎ

먹어보니 정말 자판기에서 먹던 그맛입니다 ^^.

추억으로의 미각여행을 가고싶으시다면 구매해보세요~

매일우유맛 오리지널...

 

일전에 미국이나 유럽에 방문했을때 진한 우유를 몇번 마셔봤는데

느끼해서 먹기가 힘들더군요 ㅎ

아이를 위해서 한 번 구매해봤는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유기농 우유를 보너스로 주네요~

즐겨보던 미드가 있는데요 바로 "Better call Saul" 입니다. 

인생 미드 "Breaking bad"의 스핀오프 인데요(인기를 끌었던 기존 작품을 근거로 새로 만든 작품)

거기서 그 saul이 이 시나본 매장 사장으로 나오더군요 ㅋ

천조국 달다구리~ 정말 달아서 머리가 띵합니다.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아마 순차적으로 시즌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듯해요. 시나본 버라이어티팩 요녀석도 사실은 가을인가 겨울에 나온건데

이제사 포스팅을 하네요~

미국을 상징하는 오레오나M&M's 스타일의 초코볼

더없이 미국스러운 모양들입니다~

매장에서 블루베리를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좋지는 않았네요 ㅎ

시나본 버라이어티팩이 더 마음에 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엄청 달기때문에 우유나 커피와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열장은 커피와 함께 먹습니다~ ㅎ

극강의 단맛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시다면 강추입니다!!

초코시나본은 뭐랄까 넘 달아서 입이 헐어버리는 느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