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곡 카페 Wood Jean 맛과 분위기가 있는곳.

by 열혈장과장 2019. 4. 14.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맛과 분위기가 좋은 카페 우드진을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연락처 : 02-6052-0116

영업시간 평일 07:30-22:00 토요일 12:00~22:00 일요일 12:00~18:00

인스타에서 이미 많은 검색이 되고 있던곳이라

평소에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된 우드진.

콘크리트보단 나무 정장바지보단 Jean이 더 편해서 이름을

이렇게 지으셨다고 하네요(제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비슷한 ㅎㅎ)

아담한 쇼케이스.  로투스티라미슈와 밀크티가 보입니다.

우드진에서 직접 만드는 제품인데요. 얼그레이 밀크티가 정말 괜찮습니다.

얼그레이향이 정말 진하게 느껴집니다. 밀크티 마니아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일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마셔본결과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다소 과하다 싶을 정도로 진합니다. ㅎㅎ

아 지금도 갑자기 마시고 싶네요~ 우드진은 열혈부부집에서 

차로 10분거리랍니다 ㅋㅋ 비오는 날엔 카페죠~

기본적으로 음료에 작은 쿠키를 제공해주고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까눌레 미니를 주문했다.(개당 1,500원)

이날 뭐가 문제였는지 흔들린 사진이 많아서 업로드를 많이 못했네요.

맛있는 커피 그리고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참 좋았습니다. 물론 음악도 좋았지요.

호주에서 커피를 배워오셨다고 하네요. 열혈남편에 입맛에 딱 맞는 라떼를 내어주셨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 우드진 자주 방문할것 같습니다.

마곡지구 임대료가 만만치가 않은데 가격이 참 착한거 같습니다.

물론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가격이 착하다는 뜻이구요.

아까 마셨던 얼그레이 밀크티 보드구요. 바나나 브래드도 있었네요~

카페에서 베이커리를 한다는건 정말 힘든 일입니다.

커피에 신경쓰기도 힘든데 베이커리라니 ㅎㅎ

우드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 포스팅이 한 2달정도 지난 포스팅이거든요. 방문했을당시 

유자자스민 아이스티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금방 저렇게 되버렸네요.

참고로 우드진이 위치한 마곡 리더스퀘어 빌딩에는 맛집이 많습니다.

전설의 스테이크갈비,차이몽,백년짬뽕등

 

우드진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깜놀한 장면입니다.

올해로 창사 100주년인 럭셔리카 벤틀리인데요 이런 색상은 실제로도

TV나 인터넷에서도 본적이 없어서 찍어봤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쿠페 2016년식으로 추정되는데 정말 색상이 압도적입니다.

사진에 얼마만큼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벤틀리나 롤스로이스 같은 초고가 차량은

가끔 봅니다만 이런 파격적인 색상은 처음이네요.

열혈부부의 차량도 블루계열이라 더 멋지게 보이네요.

초고가 차량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현실적으로도 ㅎㅎ)

색감이 이렇게 이쁘니까 확 좋아져 버렸네요~ 

사진을 찍는동안 침을 좀 흘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덕분에 눈이 즐거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