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앤쇼핑 손질 통오징어 구매후기

by 열혈장과장 2019. 4. 14.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손질오징어 후기입니다

.

워낙 오징어를 좋아하는 열혈부부.

요즘 자주 방문해주시는 큰누님이 오징어김치부침개의 달인이라

오징어를 사오는 족족 장모님의 환상 김치와 누님의 부침솜씨가 만나면 

예술이 만들어지거든요 ㅋ 그래서 비싼 오징어 22마리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열혈아내가 주문을 했을때는 반신반의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놀랐습니다.

다시 이 가격에 나온다면 꼭 구매할듯 합니다.

참고로 22마리에 2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마리당 1,222원이죠. 정말 저렴합니다.

한팩에 두마리씩 들어있습니다.

요렇게 11팩이 들어있습니다.

아 많다.. 이걸 언제 다 먹지.. 

쓸때없는 생각이였습니다 ㅋ

부침개를 안찍어서 좀 그렇지만 열혈부부와 어머님 그리고 열혈주니어가

대동단결해서 

시장에서 파는 오징어와 별다를게 없네요.

크기는 중간정도에서 살짝 작은?


해동시키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ㅋ 

사실 지금 모양은 막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초컬릿색 오징어가 좋은 오징어라고 들었기 때문에


다리가 푸짐해 보이네요.

나이가 들면서 몸통보다는 다리나 입쪽 꼬돌꼬돌한 부분들이 

더 맛나게 느껴지네요. 선호 부위가 달라졌습니다 ㅎ


끓는 물에 살짝 데치려고 합니다.

요즘 물없이 삶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이때는 그 방법을 몰라서 ㅎㅎ

하얗게 보이는 색감 다 익으면 어떻게 변할까요 ㅎㅎ

아래와 같이 깜놀하게됩니다.


먹음직스러운 색으로 변합니다.

딱보니까 오징어순대 해먹어도 좋을 사이즈네요 ㅎㅎ


나름 예쁘게 담아봅니다~

초장이 빠질수가 없지요~

몸통을 도톰하게 잘라야 먹음직스러워 보이지요

요즘 거의 술을 마시지 않아서인지 

쏘주생각이 났지만 뭐 건강을 위해서 금주!!

죄송합니다 마지막 사진입니다 ㅋ 

저렇게 초장에 찍어먹고 사진기를 던저버린후 

처묵처묵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이후에 김치부침개할때 넣고

라면먹을때도 뭐 아주 사치스럽게 넣어서먹고

볶음밥 해먹을때도 넣어서 먹고

본전은 확실히 찾은거 같네요.2주만에 다 먹은거 같습니다.

인 보충은 확실히 했습니다 ㅎㅎ

오징어 구매 강추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