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산 빵집 바게뜨과자점 추억과 현재가 공존하는..

by 열혈장과장 2023. 2. 15.

 

안녕하세요 열혈장과장입니다.
오늘의 맛집탐방은 군산에 위치한 바게뜨과자점입니다.
근처에선 유명한 곳인데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이곳은 이종길 제과제빵 명장의 매장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에 14명 뿐인 명장중에 한 분입니다.

또 우연히 근처에 출장을 왔다가 이런 행운을 경험하게 됩니다.
아침에 방문해서인지 한산합니다. 이날 일정이 빡빡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하고 자세하게 찍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도 좋았지만 가격이 정말 착해서 놀랐습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빵들은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당연한 말이지요 ㅎ)

이미 다 팔려서 다시 만드는 빵도 있었고 남아 있는 빵중에서 고르느라 고생했습니다!!

아마 내무부장관님과 함께 왔다면 선택하기가 수월했을텐데 말이죠~

빵에 취해서 고르다보니 45,000원어치 빵을 구매하게됩니다.

맛있는걸 보면 나눠주고 싶은 그런 마음때문인가봅니다.

얼마나 많은 피,땀,눈물이 있었을까요?

부럽다기 보다는 그 험난했던 과정을 생각해보니 박수와 엄지척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냥 다 맛있습니다.

물론 취향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만 어릴적 먹던 빵의 맛과

요즘 스타일의 빵맛이 공존하는 그런 빵들입니다.

그런데 가격까지 착하니 최고아니겠습니까.

바게뜨과자점에서 만든 빵에는 방부제가 없다고 합니다.

방부제가 없는 재료들로 만들었다는 뜻인데요 대단하네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사실 4.5만원어치였지만 다음날에 모두 자취를 감추었죠 ㅎ

군산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근처에 거주하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주소 : 전북 군산시 백릉로 46 

전화번호 : 063-445-7803

영업시간 : 08:00~22:00 

매달 1,2,3,4번째 월요일 휴무 

다섯번째 월요일은 정상영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