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릉장칼국수 부천시청점 후기

by 열혈장과장 2024. 2. 7.

안녕하세요 열혈장과장입니다.

날씨가 쌀쌀하지요. 아직은 방심할때가 아닙니다.

감기는 걸리기전에 예방하는게 최선인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알수가없고 감기가 한 번 걸리면 독감수준의 증상이 나타나는걸 보면 안걸리는게 최고입니다.

레몬수,생강차등등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해야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프렌차이즈 음식점 강릉장칼 부천시청점입니다.

이곳은 이번이 2번째 방문이고 저를 제외한 다른 가족들은 4번째 방문입니다.

이유는 하나지요. 가성비가 좋다.훌륭하다.

열혈장과장은 맛집블로거 이전에 요식업창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많은 프랜차이즈를 경험하고 나름의 평가기준을 적용해 괜찮은 업체들을 추천하고 했었지요.

오늘 알려드릴 곳은 강릉장칼국수 부천시청점입니다.

처음에 매장을 보고 "뭘 이런메뉴까지 프랜차이즈냐"했었는데

왠걸 깜놀했습니다. 살짝 칼칼하면서 살짝 걸쭉한 김치국 느낌이 나는 매력적인 맛입니다.

"완성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라는 결론입니다.

대한민국 프랜차이즈의 이 살벌한 경쟁력은 참 고도화되는 느낌이네요. 밥이 무한리필이고

지역화페인 부천페이로도 결제 가능,마일리지 카드도 제공합니다.

매장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화장실은 많이 아쉽습니다. 공동화장실이기 때문이지요.

아마 내부에 있었다면 기가막히게 깔끔했을듯.

일하시는 분들도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서빙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제 마음을 사로잡은 백김치입니다.

엄청난 내공의 맛은 아니지만 계속 들어가는 따로 1만원어치 포장해가고 싶은 백김치입니다.

깍두기도 살짝 달달하지만 제 취향에 맞는 옛날 느낌이 나는 깍두기입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해장은 물론 속을 따뜻하게 채워주시고 싶은날에 꼭 방문해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