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s Tip/유용한 생활정보

오징어게임 시즌2 주요 출연진 경력-임시완

by 열혈장과장 2024. 2. 19.

임시완(Im Siwan) 배우,가수로,1988년 12월 1일 출생 2012년에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로 연기자 데뷔!! 이후 드라마 미생 영화 변호인에 출연하며  미생(2014)에서의 "장그래 "연기를 보고 저도 팬이 되었습니다. 지금 같은 나이대에서 최고의 배우중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10년전 미생!! 지금봐도 정말 출연진이 쟁쟁합니다. 누구하나 연기력 빠지는 배우가 없는 미친 캐스팅이지요.

영화 원라인 (2017) 과 특히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2017) 에서의 연기를 연이어 보고  탄탄한 대한민국 남자배우 라인업에 추가!!

그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많은 작품에서 주연,특별출연을 하게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끼는 배우라 아껴놓고 안 본 작품들도 많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비상선언,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등)

임시완 배우를 보면 손흥민 선수가 떠오릅니다. 공통점은 끊이없이 노력하는 천재+ 훌륭한 인성

어느분야에서나 천재들은 있고 그 상위버전인 노력하는 천재들!! 그리고 그 위에 인성까지 훌륭한 노력하는 천재는

정말 할 말이 없게 만들고 또 존경하게 만듭니다. 

오징에게임 시즌2에서도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그리고 그 연기가 언어를 넘어 전세계인에게 얼마나 큰 감동을 선사할지가 기대가됩니다. 혹시라도 부담스러울까요? ㅎㅎ 아니요 그냥 임시완배우가 여태 걸어온것처럼 가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