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인천

[부평맛집,아이즈빌아울렛맛집] 프라임마리스 부평점 - 뷔페

by 열혈장과장 2015. 7. 28.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인사올려요

 

오늘은 맛집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스크롤 압박이 후덜덜 하다는 점 감안해 주시고

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우선 맛집 정보부터 투척할게요

 

업소명 : 프라임마리스 부평점

주소 : (구주소)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386번지 아이즈빌아울렛 2층

(신주소) 인천시 부평구 마장로 489

 

 

전화번호는 지도 위쪽에 함께 나오네요!!

네이버지도보다 다음지도가 짱이라더니 이런 면에서도 돋보이네요+_+

 

프라임마리스 부평점은 부평 청천동에 있는 아이즈빌아울렛 내에 자리잡고 있어요

 

홈페이지주소 : http://www.primemaris.co.kr/main/

 

홈페이지가 엄청 잘 꾸며져 있고

메뉴부터 매장을 찾아가는 법까지 아주 잘 돼있으니 홈페이지를 꼭 방문해보세요~~☆ 

 

 

 

 

저에게는..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한 친구 2명이 있어요, 일명 삼총사? ㅋㅋㅋㅋ

그 친구들 중 한 친구가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데요

그 친구의 아는 사람이 프라임마리스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그래서 겸사겸사 프라임마리스를 방문해봤어요

 

그럼 일단 사진부터 투척할게요+_+

 

.

.

.

.

.

 

 

 아이즈빌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해서 2층으로 가서

표지판을 열심히 따라가면 이런 광경이 나와요

 

정면에 "프라임마리스"가 떡 하니~~~~~~

 

제가 올려드린 이 사진의 장면이 보이면 이대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휙 돌리시면!!!!

 

 

 

 

 

 

 요런 장면이 연출됩니다!!!!!

 

프라임마리스 입구입니당ㅎㅎ

 

 

 

 

 

 

 입구를 지나면서 왼쪽을 슬쩍 보면 이런 장면도 펼쳐집니당

 

계산하는 곳이에요

 

엄청난 규모의 뷔페답게 계산하는 곳도 엄청 넓어요

 

 

 

 

 

 

 들뜬 마음으로 랄라라~~ 입장을 하다보면

맨 처음 눈에 들어오는 장면입니다

 

저는 뷔페를 입장할 때마다 항상 마음이 들뜨더라고요!!

그리고 다 먹어치우리라!!! 하고 다짐하죠ㅋㅋㅋㅋ

 

 

 

 

 

 

 저희 자리로 안내받는 중에 찍었어요

모자이크로 처리했는데

앞서 걸어가는 제 친구들이 자꾸 찍히네요

 

사진으로 보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ㅎㅎ;;

아무튼, 자꾸 등장하게 해서 미안해, 친구들아~~~~

 

 

 

 

 

 

 저희 자리는 이쪽이래요!!

들어가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어요

 

너무 넓어서 정말 깜놀!!!!!!!!!!!!!!!!!!!!!

 

 

 

 

 

 

 드디어 자리에 앉아서 한 컷!!

저희 자리 바로 옆에 이렇게 인조연못이ㅎㅎ

 

물이 엄청 맑다못해 청량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자리 大만족!!!!

 

 

 

 

 

 

 드디어 테이블세팅 보여드립니다

 

정갈하게 놓여져있어요

 

물잔이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어요+_+

 

 

 

 

 

 

 이용안내와 주류 및 칵테일 리스트

 

중요한 건 가격인데..

사진이 잘 안 보이는 것 같은 건 왜일까요ㅠㅠ

 

뷔페가격은 언제 오를지 모른다는 점 감안해 주시고

이 사진은 2015년 7월 경에 찍은 것입니다~~~

 

프라임마리스 가격 참고해주세요~~

 

평일 런치 : 성인 26,400원 / 초등학생 15,000원 / 유아 4-7세 8,800원

평일 디너 : 성인 33,000원 / 초등학생 15,000원 / 유아 4-7세 8,800원

주말 런치 : 성인 36,300원 / 초등학생 15,000원 / 유아 4-7세 8,800원

주말 디너 : 성인 : 37,400원 / 초등학생 15,000원 / 유아 4-7세 8,800원

 

평일 점심은 11:30-16:00, 주말 점심은 11:00-16:00

 

가격이 좀 후덜덜하다 싶으시긴 하겠지만..

음식의 종류와 질, 맛을 보면 착한 가격이랍니당^^

 

 

 

 

 

 

메뉴판 뒷면 와인 목록과

특별행사 목록

 

런치에 갔고, 제가 임신 중인 관계로 와인은 패스~~~

열혈아내는 임신 21주차랍니다(부끄부끄)

 

 

 

 

 

 

 제 자리에서 음식이 진열돼있는 복도(?)같은 공간을 찍은 것이에요

 

빨간색으로 표시해드린 곳은

소규모 연회홀이에요

 

20명 이하의 소규모 모임이 가능하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한쪽에서 가족끼리만 하는 돌잔치도 하더라고요

제가 꿈꾸는 돌잔치의 모습이었어요+_+

 

아이가 태어나서 돌잔치를 하려면 아직도 멀었지만..

제가 꿈꾸는 돌잔치가 딱 시부모님과 열혈남편님의 시형님식구분들,

친정부모님과 제동생만 초대해서 하는 것이었거든요!

 

 

 

 

 

 

 스테이크 코너

 

이곳에 제친구의 지인 한 분이 일하고 계셔요!!

 

 

 

 

 

 

 중식코너

 

저는 뷔페의 중식코너를 가면

반드시 "깐쇼새우" 또는 "크림새우"를 먹는데요

이날만 없는건지.. 없었어요ㅠㅠ 으흑..

 

 

 

 

 

 

 샤부샤부 & 우동 코너ㅋㅋ

못 먹어봤어요..

다른 거 먹느라.. ㅠㅠ

 

 

 

 

 

 

 한식

 

어르신들이 오시면 좋아하실 코너예요

정갈하고 음식 종류가 많더라고요+_+

 

 

 

 

 

 

 바베큐코너~~~~~

 

육식주의자들을 위한 지상낙원(?) 입니다ㅋㅋㅋㅋ

 

 

 

 

 

 

 파스타와 피자 코너!!

 

파스타는 네 가지 중에 골라서 말씀드린 후, 5분 후에 받으러 가면 되고

피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어서 취향대로 떠 먹으면 돼요

 

 

 

 

 

 

일식코너

 

이곳에도 제친구가 아는 사람이 근무한답니당ㅋㅋ

 

무려 2명이나 아는 사람이 근무하고 있는 프라임마리스 부평점!!!!

 

제가 아는 사람은 아니지만..

제 친구가 아는 사람이니까..

그냥 다 아는 사람인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 튀김 코너

 

저 위에 알파벳 읽다가 빵 터짐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새우튀김 강추합니당!! +_+

 

 

 

 

 

 

 베이커리 코너

 

케이크 종류가 엄청나요!!!!!!!!!

 

원래 베이커리는 후식이잖아요?

음식 뜨기도 전에 여기 구경하고서..

케이크를 다 뜰 뻔 했다능...

간신히 참았어요!!

 

 

 

 

 

 

 디저트 코너

 

베이커리 바로 옆에 있는데요..

여기도 종류가 후덜덜..

 

 

 

 

 

 

식빵하고 크로와상 등 일반 베이커리도 준비돼있어요

 

생크림하고, 버터, 딸기쨈도+_+

 

 

 

 

 

 

 커피 & 드링크

 

후식 과일까지 함께 찍혔어요

 

 

 

 

 

 

 커피머신과 아이스크림 머신이 있어요

 

커피머신이 좋아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전 임신 중이라..

커피를 피하는 중ㅠㅠ

 

마셔도 된다고는 하던데.. 그냥 참고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ㅎㅎ;

 

 

 

 

 

 

드디어 음식을 떠 왔습니다!!

 

사진찍으려고 이렇게 떠 온 건 절대 아니에요!!

제 개취가.. 음식 섞이는 걸 싫어해서요ㅋㅋ

 

왼쪽 위부터 락교, 초밥간장, 오이피클, 튀김간장, 튀김마요네즈

접시에는 고르곤졸라피자, 새우튀김, 햄, 소고기찜, 초밥을 떴고요

오른쪽 구석에는 해파리냉채와 크림호박죽 이에요

 

베이커리 뜨고 싶은걸 간신히 억누르며 떠온 접시예요ㅎㅎ

 

 

 

 

 

 

 

 친구가 지인 찬스(?)를 써서

스테이크를 받아왔어요

 

지인 찬스라고 해 봤자..

그냥 구워놓은 스테이크가 아니라

말했을 때 바로 앞에서 구워준 스테이크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맛있더라고요!!

입에서 스테이크가 살살 녹아요~~~~~~

프라임마리스 스테이크 강추입니당!!!!!!

 

 

 

 

 

 

 이건 제가 떠온 건 아니고

친구가 떠 온 접시 찍었어요

 

연근들깨무침하고.. 연어샐러드하고.. 오향장육?

나머지는 잘 모르겠네요^^;;;

 

 

 

 

 

 

 요것은 지인찬스의 결정판!!!!!!!!!!!!!

일식코너에서 일하시는 지인분께서 저희에게 주신 것이에요

여기서 파는 건 아니랍니당^^;;

 

일식코너에 지인이 없으시다면 그냥 구경만 하심이ㅎㅎ;;;;

 

연어초밥하고.. 참치초밥하고.. 광어라고 했었나..

근데.. 전 회를 원래 안 먹어서^^;;

임신했을 때 회 못 먹는 게 고통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으신데

그런 면에서 전 참 축복(?)받은 듯ㅋㅋㅋㅋㅋ

 

먹어본 친구들 왈!!

 

"회가 예술이야!!!!"

"녹아!! 연어 특히 대박!!!!!"

 

이라고 합디다..

 

 

 

 

 

 

 제 두번째 접시!!

 

김치볶음밥, 돈까스, 치즈롤, 매운소면? 어묵

 

나머지는 이름이 기억이 잘 안 나요ㅠㅠ

 

 

 

 

 

 

 파스타코너에 가서 까르보나라 부탁드려서 받아왔어요

 

엄청 맛나요!!!!!!!!

 

근데..

양이 엄청나요!!

 

제가 조금만 달라고 했는데도 양이 많더라고요ㅠㅠ

 

하지만, 풍부한 크림맛과 싱싱한 해산물이 어우러졌고

면이 예술로 삶아졌더라고요+_+

 

까르보나라 강추합니당!!

반드시 양을 적게 달라고 하세요~~~~~~~

 

 

 

 

 

 

두 접시 밖에 못 먹었는데..

후식이에요..

 

임신 초기 10주간의 입덧 영향으로.. 위가 쪼그라들었어요..

뷔페에서 2접시라니.. ㅠㅠ

뷔페는 기본 5접시였는데.. 흑..

 

아무튼, 이건 "우리 셋이서 나눠먹자!!" 라고 친구들과 대동단결하여

종류별로 막 떠왔어요

 

저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처음 여기 오자마자 케이크부터 뜨고 싶더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케이크는 맛있는 건 엄청나게 맛있고..

아닌 건 또 그냥 아니고..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한 케이크들이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케이크예요

참고하셔도 됩니당~~~ ㅎㅎ

 

주로 무스류가 예술이고요

초코퐁듀 강추입니다+_+

 

 

 

 

=======================================================================================

 

총평

 

저희는 지인찬스(?)가 있었기에 직원할인으로 30%나 할인을 받았어요^-^

토요일 점심에 가서 주말 런치가격이었는데 30% 할인 받으니 기분이 엄청 좋더라고요

 

저희 집에서 멀지만 않았어도

우리 희망이(태명) 돌잔치를 여기서 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조금 아쉬운 점 몇 가지를 적어본다면..

 

첫째, 중식코너에 깐쇼새우나 크림새우가 없다

둘째, 일식코너에 초밥 종류가 적은 편이다

셋째, 치즈 코너에 있으면 좋겠다

 

이정도예요

 

 

 

 

만족스러운 점을 적어본다면..

 

첫째, 아쉬운 점에도 불구하고 음식 종류가 엄청나다

둘째, 먹었을 때 음식이 대부분 맛있는 편이었다

셋째, 회가 엄청 싱싱하다

넷째, 스테이크나 갈비찜 등 소고기의 질이 뷔페치고 높은 편이다

다섯째, 베이커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정도예요

 

 

 

 

참고가 되셨으리라 믿고요~~

저는 조만간 우리 남편님과 함께 꼭 재방문할거랍니다~~

 

사진의 양이 엄청나서.. 포스팅하는 저도 힘들었지만..

읽어주신 여러분도 고생하셨어요!!

 

그럼 이만 열혈아내는 물러갑니당 (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