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과자,간식,누들스낵] 마미몬스터 누들스낵 바비큐향

by 열혈장과장 2015. 11. 26.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당 ^-^*

 

오늘은..

어제의 여파로 인해..

좀.. 짧은..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훗훗..

 

하지만!!

짧다고 해서 정보를 제대로 제공하지 않는 건 아닙니당!!

 

 

 

제품명 : 마미 몬스터 누들스낵 바비큐향

제조사 : Pacific Food Products SDN.BHD

원산지 : 말레이시아

수입원 : 더네이처컴퍼니

구매처 : 우리동네 세계과자전문점

구매가 : 1,500원

 

 

 

참고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게 원래 1,500원에 구매하는 게 절대 불가능한 제품이에요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려고 하셔도 절대 불가능하실 거예요

 

근데 저는 어떻게 그 가격에 샀냐고요?

유통기한 임박이었고요.. 세계과자전문점이 3일 후에 문닫을 거라서..

폐업세일까지 합쳐져서 1,500원이 나왔어요ㅠㅠ

 

전 저렴하게 사서 기분좋았지만..

문 닫는 사장님 심정은 얼마나 착찹하실까 싶더라고요..

 

아무튼, 사진 보여드릴게용

 

.

.

.

.

.

 

 12PACKS 이라는 글자가 눈에 딱 보입니다

 

네, 이거 엄청 큰 봉지입니다

 

이 큰 봉지 안에 작은 12봉지가 들어있답니다

 

 

 

 

 

 

 

 

 뒷면 찰칵!!

 

저 파란색 요상한 캐릭터가 몬스터인가봐요ㅋㅋ

 

 

 

 

 

 

 

 한글로 된 제품정보

 

과자에 들어있는 원재료를 다 알고 나면 과자 먹기 힘들어용..

대충 보시고..

그냥 칼로리만 참고하셔요ㅋㅋ

 

1봉지에 125칼로리고요

12봉지를 다 먹으면..

 

음..

 

그러니까..

 

12봉지를 한번에 다 먹을리가 없어요!!!!!!!!!!!!

 

 

 

 

 

 

 

 봉투를 뜯어서 찰칵!!

 

부자된 기분~~~~~~~~~~~~

 

 

 

 

 

 

 

 저는 블로거니까 다 꺼내서 또 사진 찰칵!!

 

12봉지가 정확하게 들어있습니다

 

마미몬스터라고 했을 때 뭔지 모르셨던 분들도 이거 보시면

"아~~ 이거~~" 라고 하실 거예요

 

가끔.. 초등학교 앞 문방구나 작은 슈퍼마켓에서도 작은 한 봉지를 팔더라고요ㅎㅎ

 

 

 

 

 

 

 

 

 

 

 

작은 한 봉지 뒤에도 이렇게 한글 표기가 돼있어요

 

큰 봉지에 적혀있는 것과 같으니 대충 보시고 패스~~~

 

 

 

 

 

 

 

 드디어 봉투를 뜯었습니다!!

 

누들스낵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라면땅, 뿌셔뿌셔 같은 비주얼~~~~~~~

 

아이 좋아~~

이런 느낌 좋다규~~♬

 

 

 

 

 

 

 

 마미몬스터의 모습!!

그리고 오른쪽에 누들 시즈닝 이라는 글씨 보이시나요?

저것이 바로 스프ㅋㅋ

 

 

 

 

 

 

 

원래는 봉투에 스프를 넣고 흔들어야 하지만

전 내용물을 여러분께 잘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접시에 쏟았어요

그런 다음에 스프를 골고루 뿌려줬어요

 

근데 스프 색상이 라면 색상와 거의 흡사하고

양이 굉장히 적어서 스프가 전혀 안 보이네용ㅠㅠ

 

 

 

 

======================================================================================

 

총평

 

재구매의사 : 100%

 

제가 원래 초등학교 앞 문방구에서 먹는..

소위 말하는 불량식품이라고 불리는 식품류를 엄청 좋아라 합니당ㅋㅋ

 

마미몬스터는 딱 제 취향ㅋㅋ

바삭바삭한 느낌이 초등학교 앞 분식점에서 파는 라면땅같은 느낌도 나고

예전에 한참 꽂혀서 열심히 먹었던 뿌셔뿌셔같은 느낌도 나요

 

게다가 가격도 엄청 저렴하게 사서 더 맛있었어요

 

제가 산 가격에 다시 구매하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2,500원정도면 다시 사 먹을 의사가 있습니당!!

 

전 조금 짜게 먹는 편이라서 스프를 다 뿌려서 먹었는데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스프를 아예 뿌리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과자 자체에 간이 충분히 돼 있다능^^;;

 

검색해보니 바비큐맛 말고 치킨맛도 있더라고요

기회가 된다면 치킨맛도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고급과자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저처럼 저렴이입맛(?)을 가지신 분들께 강력추천입니다ㅋㅋ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