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까사마루 서랍형 수납박스 솔직리뷰

by 열혈장과장 2017. 7. 6.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리빙박스 리뷰를 해볼까해요


제품명 : 까사마루 서랍형 수납박스

제조사 : 까사마루 CASAMARU
구매처 : 옥션
구매가 :  3,900원

특이하게 생긴 수납박스인데다가 사이즈가 제가 딱 원하던 사이즈였고, 
무엇보가 착한 가격때문에 세 개를 한꺼번에 질렀어요~~

그레이색상 2개와 베이지색상 1개!

제가 구매한 색상 외에 브라운, 레드, 옐로우, 그린 
이렇게 4가지 색상도 더 있어요~~









비닐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뚜껑하고 수납장부분이 잘 접혀있어요

수납장부분이 접힌 모습도 한 컷 찍어봤어요 ㅎㅎ



자 이제 수납장을 잘 펴봅니다! 
딱 제가 원했던 사이즈라 대만족!! 

수납장 안쪽에 아이보리색 바닥을 결합시키면 
생각보다 튼튼한 느낌이 나요~~






뚜껑을 덮은 모습입니다^^ 고급집니다! 굿굿!! 

페브릭으로 된 재질이라 부직포와 달리 

오래 쓸 수 있고, 가루날림 걱정도 덜었어요



제 책장 위에 올려보았어요! 

15칸짜리 수납책장인데 항상 천장과 책장 사이 빈 공간이 

아쉬웠는데 까사마루 수납박스 세 개를 올려놓으니 

보기도 예쁘고, 공간활용도 최고네요! 


사이즈는 사진상에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가로 40cm × 세로 28cm, 높이는 21cm입니다. 
서랍형 수납박스라고는 하는데.. 

왜 서랍형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저희집같은 책장 가지신 분들 많으실텐데.. 
빈 윗공간 활용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강추강추!! 다만.. 옷을 좀 많이 넣으니 
모양이 블룩해지긴 해요.. 

리빙박스처럼 엄청 단단하게 모양이 
잡히는건 아니고요, 적정수준의 옷,

 저처럼 리코더나 하모니카같은 
가벼운 아이템들을 보관하기에 딱인 수납박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