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오레오 초간단 훓어보기 리뷰!!!

by 열혈장과장 2017. 8. 1.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비행기타고 날라온 국내에 없는 오레오 몇개를 말그대로 훓어봅니다 ㅎㅎ




firework 파이어워크 긍게 그거시 뭐시냐믄 ㅎㅎ 불꽃입니다.

입안에서 불꽃축제가 열린다는 것이지요!!

그 막 터지는 그런 사탕같은게 크림에 있습니다!!



자셔본 처자의 말에 의하면 겁나달아요!!! 미쳐불게 달아요!!!

주의하라고 합니다 ㅎㅎ



요것이 무지 궁금한 맛입니다. 마시멜로맛인디 뭔지 궁금 ㅎㅎ



오늘은 불꽃놀이를 먼저 리뷰합니당.




뒷면입니다. 요런것도 먹어보라고 광고하네요!!!



잉글리쉬라고 쓰고 "아 몰랑"이라고 읽는다



3열종대 모엿!!! 늠름한 녀석들 그래 내 복부 확장에 

오늘도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 실시!!!




옆모습입니다!!! 아잉 몰라...

너때문에 난 더 몰캉말캉한 남자가 될듯해!!!




음 뭐랄까 맛납니다. 하지만 클래식에 저런 조그만 변화를 준다고 해서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거 같아요!!

재미로 먹어보기에 좋은 아이템이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