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교토마블 데니시식빵 솔직후기 (삼색,메이플)

by 열혈장과장 2017. 8. 2.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교토마블 데니시식빵 솔직후기 (삼색,메이플)를

올려볼까합니다.


일단 열혈부부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데

이 제품은 가성비가 좋지 못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 안에 빵이 들어있습니다.ㅎㅎ 포장은 이쁘네요~



삼색이라고 적혀있네요~~



3개 지점에서 판매중인거 같아요~



비닐로 포장이되어있습니다.



말그대로 삼색이네요~ 



페스츄리 식빵인데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줄서서 먹는다는 그빵이 지금 눈앞에 있습니다 ^^.



확실히 처음보는 종류의 식빵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거 같네요~



메이플 식빵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메이플식빵이 제 입맛에 맛는것 같네요.

.

음 전체적으로는 가격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지는 못한거 같네요

제빵일이 워낙 힘들고 여러가지 비용을 생각해도 개당 8,200원인걸 감안하면 

개인적으로 재구매는 없을듯하네요.


요즘 워낙 가성비를 자랑하는 빵집들이 많아서 굳이 한번쯤 먹는걸로 만족하겠습니다.


이상 열혈부부의 교토마블 데니시식빵 솔직후기 (삼색,메이플)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