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서울

오랜만에 투썸에 왔어요

by 열혈장과장 2017. 8. 8.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투썸에 온 리뷰를 해볼께요!!


서울스퀘어 투썸입다!!!
티라미수케익과 오래오박스!!
티라미수라떼,아이스커피,레몬라임에이드,그리고 초코계열인데 ㅡ.ㅡ 기억이 안나네요!!


쏘쏘합니다. 요즘은 입맛이 업그레이드가되서 투썸정도로는 감동이 안오네요 ㅜ.ㅜ

몸이 고생입니다. 흑..



오레오박스(?)..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네요. 그냥 제가 집에서 만드는게 속편할듯. 감동이 없네욤



티라미수라떼입니다.
투썸이 예전에는 감동이였는데 요즘 경쟁력 넘치는 개인카페가 많아서인지
그냥 무난하네요. 가격 생각하면 아쉽구요!!


그나마 가장 맛낫던 초코음료입니다.



소다계열은 안먹는 편이라 ㅎ 열혈부인은 괜찮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프렌차이즈는 좀 신선함과 특색이 부족해서 안가게 되는거 같아요.

다음에는 폴바셋으로 함 가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