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서울

[관악구맛집,서울대입구맛집] 자연별곡 서울대입구점

by 열혈장과장 2015. 9. 17.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입니다!!

맛집 포스팅을 할 때는.. 엄청난 사진 양 때문에 시작하기도 전에 부담감이 좀 있어요ㅠㅠ

 

하.지.만!!

열심히 쓸테니 스크롤압박을 버텨내시고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그럼 맛집 정보부터 갑니다~~

 

 

 

업소명 : 자연별곡 서울대입구점

가격 : 평일런치 12,900원 / 그외 19,900원 (부가세포함)

주소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59-17번지 관악위버폴리스 지하1층

전화번호는 지도참조해주세요^^*

 

 

2호선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도 안 걸립니다~~

관악위버폴리스 지하에 주차장이 충분해서 자가용 이용도 추천합니다~

 단, 계산할 때 도장을 받아야 3시간 무료 주차

 

 

그럼 공포(?)의 사진투척 시작합니다!!

스크롤 압박 이해해주세요~~~~~~~~~~

 

.

.

.

.

.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면 이런 간판을 만나게 돼요

입구부터 "나는 한식뷔페일세~" 하는 느낌이 물씬 나요ㅎㅎ

 

 

 

 

 

 

 간판을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지하로 내려오시게" 하는 계단을 만나게 돼요

입구 인테리어부터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여요! +_+

 

 

 

 

 

 

 서울대입구점 외에 다른 지점은 못 가 봐서..

다른 지점도 이렇게 신경써서 인테리어가 돼있나요?

 

아무튼, 인테리어에 순간 위축됐어요

비쌀까봐 걱정도 되고ㅋㅋ;;

 

물론 내려가서 가격표를 본 순간 안심했죠

저는 런치에 갔거든요ㅎㅎ 12,900원이더라고요!!

뷔페인데 참 착한 가격이었어요ㅎㅎ

 

 

 

 

 

 

 유리문을 통해 입구로 들어서니 이런 모습이~~

 

내부 인테리어도 돈 좀 쓴 듯;;

 

 

 

 

 

 

 이 엘레베이터는 자가용을 이용하면 타게 되는 엘레베이터예요

 

관악위버폴리스 건물 자체는 조금 오래된 느낌인데

이 엘레베이터 입구만 보면 정말 새로 만든 느낌이 물씬 나요

 

잠깐 엘레베이터 내부를 봤는데..

내부는 역시 약간 오래된 느낌의 엘레베이터더라고요^^;;

 

 

 

 

 

 

 

 탁 트인 복도? 로비?

 

아무튼, 자리로 안내되어 가는 길에 찍었어요

 

연못처럼 인테리어가 돼있고, 테이블이 빡빡하게 돼있는 것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뷔페 인테리어+_+

 

엄청나게 큰 항아리가!!!!!!

 

이래서 사람들이 요즘 한식뷔페 가나봐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런 인테리어를 접하게 되니.. 역시 대기업은 무섭;; 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한 컷~~~~

 

 

 

 

 

 

 

 바로 음식을 뜨러 뛰쳐나오는 센스!!!!

 

여기는 두부와 김치볶음이 있어요

명이는.. 저녁에만 나온대요ㅠㅠ

전 런치로 갔으니 명이는 먹지 못 했어요..

그래.. 명이는 비싸니까.. 괜찮아.. 안 먹어도 괜찮아..

 

 

 

 

 

 

 정말 맛있었던 크림떡볶이+_+

 

양옆에 두 개가 뭐였더라;;

크림떡볶이만 먹어서 기억이 안나요^^;;;;

 

 

 

 

 

 

 물회국수?

 

저는 회는 안 먹어서.. 맛은 못 봤어요

하필.. 같이 먹은 언니도 회는 안 먹는다능;;

 

이 코너의 맛은 전해드릴 수가 없겠어요ㅎㅎ;;

 

 

 

 

 

 

 즉석전과 냉면 코너!!

 

전 코너에서 김치전이 정말 맛났어요!!!!

강추강추!!!!!

 

 

 

 

 

 

 즉석별미 코너!!!!

 

달걀후라이를 즉석에서 구워서 줬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요^^;;

 

 

 

 

 

 

 직화구이!!

 

닭고기와 돼지고기 등이 직화구이돼서 있어요!!

 

 

 

 

 

 

 맛나게 먹었던 주먹밥과 깻잎쌈밥!!

 

주먹밥은 매워요~~~~~

깻잎쌈밥은 굿굿!!

 

 

 

 

 

 

흰쌀밥과 된장국, 삼계죽이 있었어요

이 코너에서는 비빔밥을 만들 수 있어요~

 

 

 

 

 

 제철과일코너

 

수박, 사과, 아이스홍시, 오렌지~~

과일은 철마다 바뀌니까.. 무조건 이렇게 나온다는 생각은 말아주세요~~

 

 

 

 

 

 

 

 가 티백으로 있는데

종류가 엄청 많아서 무얼 마실까 굉장히 고민했어요

 

탄산음료도 맘껏 떠다 먹을 수 있게 돼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저렴한 뷔페를 가면 탄산음료는 따로 추가금을 내고 주문해야 하잖아요?

자연별곡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여기서는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먹을 수 있어요

맨 오른쪽에 있는 건 커피머신인데요

제법 맛있어 보였으나..

저는 임신 중인데다가 요즘 불면증이 심해서 커피는 엄두도 못 냈어요ㅠㅠ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기억나는 대로 써 드릴게요!!

 

깻잎쌈밥   김치볶음밥   버섯탕수육

크림떡볶이  김치전   두부튀김꼬치

연근들깨무침   닭강정   순대볶음

 

오른쪽에 떠 놓은 것은 삼계죽이었어요!!!

죽도 굉장히 맛났는데 아마.. 지금 가면 없을 것 같아요ㅠㅠ

이때 삼계죽이 나온 것이 초복인지.. 중복인지.. 말복인지..

아무튼.. 무슨복 기념으로 나온 거라고 했었어요

 

 

 

 

 

 

 순두부찌개

 

같이 먹던 언니가 떠 온 건데요..

언니는 맛있다고 했는데 제 입에는 그냥 쏘쏘..

 

 

 

 

 

 

 제가 떠온 두번째 접시입니다~!

 

해물볶음밥   매운주먹밥   소불고기

떡볶이   달걀후라이    고구마맛탕

두부김치   단호박샐러드   우동샐러드

 

자연별곡 서울대입구점의 특징이 하나 있어요!!

맛 없어서 못 먹겠다 싶은 음식이 없더라고요~~

적어도 제가 떠온 음식 중에서는요!!

그래서 제가 떠온 건 남기지 않고 잘 먹었어요ㅎㅎ

 

심지어 달걀후라이도 맛났었다능^^;;

 

 

 

 

 

 

 물냉면 받아왔어요~~

냉면도 잘 삶아졌고

깨알같은 메추리알도 맛났고요

무엇보다 육수가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오이가..

오이가 좀 썼어요ㅠㅠ

 

그래서 오이는 다 남겼어요ㅎㅎ;;

 

 

 

 

 

 

제 후식~~~

 

오미자샤베트와 콜라ㅋㅋㅋㅋ

 

임산부가 웬 콜라냐고요?

정말 먹고 싶어서 참을 수 없었어요ㅠㅠ

 

 

 

 

 

=====================================================================================

 

총평

 

재방문의사 : 100%

평일런치로 가게 되면 가격이 착하니까요~

 

누군가 만나게 되면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결혼하면서 제가 원래 살던 지역에서 좀 멀리 이사왔기 때문에

아직 결혼하지 않은 친구들을 만날 때는 전철역이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게 최고거든요ㅎㅎ

 

그때 가끔씩 이용할 것 같아요

 

다만.. 주말, 공휴일에는.. 음.. 7,000원 차이인데..

런치와 얼마나 음식 차이가 날지는 몰라도..

좀 망설여지긴 하네요^^;;

 

그래도 요즘 트랜드라고 하는 한식뷔페에 다녀와서 기분은 좋았어요ㅎㅎ

 

신림역에 계절밥상도 생겼던데..

다음번엔 신림역 계절밥상 한 번 다녀올게요!!

 

 

 

가끔씩 모임을 하실 때

한식을 원없이 드시고 싶으실 때

깨끗하고 탁 트인 인테리어를 마음 껏 즐기고 싶으실 때

자연별곡 서울대입구점 강추할게요^-^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갑니당(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