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서울

[송파맛집,방이동맛집] 봉피양 방이점

by 열혈장과장 2015. 9. 10.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서 부끄..부끄..

 

딱히 바빴던 건 아닌데.. 컴퓨터 앞에 앉을 시간이 마땅치 않았네요^^;;

앞으로는 좀더 시간내서 부지런히 올려볼까 하니 기대해주세용☆

 

오늘은 한참 더웠을 때 방문했던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일단 맛집 정보부터 투척!!

 

 

 

업소명 : 봉피양 방이점

주메뉴 : 평양냉면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05-8번지 1층 봉피양

전화번호는 지도참조해주세요~~

 

 

주차는.. 발레파킹 비용 2,000원을 부담하시면 주차료는 무료예요

그러니까.. 제 생각엔 주차비는 그냥 2,000원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그럼 사진 Go Go~~~♬

 

.

.

.

.

.

 

봉피양 간판이에요~~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항상 궁금했던 그곳에 와서 얼마나 흥분되던지ㅋㅋㅋㅋ

 

 

 

 

 

 

 

 근데.. 대기를 해야 했어요..

한여름이었거든요..

 

그래서 사람이 더 많았나..

아니면 수요미식회의 여파인가..

아니면 원래 사람이 많은 곳인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봉피양 입구에 이런 장문이 붙어있어요

쭉 읽어보게 되더라고요~~

 

 

 

 

 

 

 

으잉? 근데 여긴 어디냐고요??

 

봉피양 바로 옆인데요

냉면만 먹을거라고 하니까 그러면 옆건물로 가셔도 된다고

그러면 대기를 좀 덜하신다고 하셔서

냉큼 옆건물로 와 버렸어요^^;

 

이 사진은 봉피양 옆건물 사진이지만

봉피양에서 운영하는 건물 맞고, 봉피양입니다용~~~~~

 

 

 

 

 

 

 

 내부 사진 한 컷!!

역시나 사람이 꽉 차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잘 안 보이는 듯 해서 다 먹은 후에 다시 내부 사진찍었어요

 

사진을 잘 보시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는 곳인데

발을 놓는 곳이 바닥보다 더 낮아요~~

 

편하더라고요ㅎㅎ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역시나.. 후덜덜..

 

 

 

 

 

 

 메뉴판 뒷면이에요

여기가 앞면일수도 있고요^^;

 

포인트는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한 부분~~~

 

저희 열혈부부는 평양냉면으로!!

그것도 물냉면으로 통일해서 시켰어요~~~~~

 

비빔냉면도 하나 시키고 싶었는데

열혈남편님께서 "평양냉면은 물냉면이야!" 라는 말에..

"그럼 저도 물냉면이요!" 라고 해 버렸다능^^;;

 

 

 

 

 

 

 

 기다리는 동안 나온 밑반찬이에요

 

고기가 나왔어요+_+

차마 더 달라고 말할 수 없는 반찬.. ㅎㅎ;;

 

무절임은.. 글쎄요..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드디어 냉면이 나왔어요!!

 

함흥냉면이나 세숫대야냉면같은 것만 먹다가

평양냉면은 제평생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떨리는 마음으로 맞이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젓가락샷!!

고기와 열무를 함께 훗훗!!

 

그리고 국물을 호로록!!!!!!!!!!!!!

 

으잉?

 

엉?

 

뭐지?

 

이 맛은??

 

난생 처음 먹어본 듯한 이 낯설은 맛은 뭐지?!

 

어찌나 당황하였던지ㅠㅠ

처음엔 제 혀를 의심했어요

 

뭔가 슴슴하면서.. 밍밍하면서.. 고기맛이 나는 것 같으면서 아닌 것 같으면서..

짠 것도 아니요, 단 것도 아니요..

 

새콤달콤매콤한 함흥냉면에 익숙해져있던 제 입맛에는..

좀 안 맞았어요ㅠㅠ

 

면도.. 제가 아는 냉면은 탱글탱글이어야 하는데

이건 정통평양냉면이다보니.. 메밀가루로 만든거잖아요?

그래서 툭툭 끊기면서 끈기가 전혀 없는??

이게 왜 냉면이지? 라는 생각이 드는 정도였어요

 

한 마디로 제 입맛에는 맛 없었어요ㅠㅠ 흑흑..

 

 

 

 

 

총평

 

재방문의사 : 1000%

위에서 맛없다고 써 놓고 재방문의사가 엄청 높아서 의아하시죠??

 

봉피양의 충격 때문에 저는 요즘 "냉면열전" 이라는 책을 읽고 있어요

http://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88959062638

↑책 정보입니당ㅎㅎ

 

그리고 책을 거의 다 읽을즈음 깨달았지요!!

 

봉피양이 제대로 평양냉면을 하는 집이었구나!!

평양냉면은 배워야 되는 맛이었구나!!

 

봉피양을 다녀올때만해도 열혈남편님께

"난 다시는 평양냉면따위 먹지 않을거야." 라고 했거든요

 

근데 책을 읽으면서 호기심이 생겼어요

한번더 가 보고 싶고

가서 또 아니면 또한번더 가 보고 싶어요

너댓번은 먹어야 배울 수 있는 냉면이래요+_+

 

음식을 배워야 한다니!! 평양냉면의 세계는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초딩입맛인 제 입맛엔 썩 맞지 않았지만

열혈남편님께는 정말 맛있는 냉면이라고 해요~~

저도 얼른 배워서 맛있게 평양냉면을 맛 보고 싶네요^^

 

평양냉면의 진수를 맛 보고 싶으신 분!!

저처럼 평양냉면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은 봉피양에 꼭 가 보세요~~

강.력.추.천.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