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서울

[구디역맛집,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킹콩부대찌개 본사직영점

by 열혈장과장 2015. 8. 3.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인사드려요^-^/)

 

오늘의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이에요!

아시다시피 맛집 포스팅은 스크롤 압박을 감안해 주셔야 해요~~

 

저도 맛집 포스팅할 때는 큰 맘 먹고 한답니다ㅎㅎ;;

시간이 오래 걸려요ㅠㅠ

 

그래도 꼭 끝까지 읽어주세욤☆

 

 

 

업소명 : 킹콩부대찌개 본점 (본사직영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ingkongbudae.co.kr/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654-15번지 1층 킹콩부대찌개

대중교통이용해서 찾아가기 :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전화번호는 아래 지도 참조 부탁드릴게요^^*

 

 

 

킹콩부대찌개는 돌아다니면서 굉장히 자주 봤는데

한번도 가본적은 없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구디역 근처에 갈 일이 있었는데

식사해결을 위해 들어가본 곳이 킹콩부대찌개 본점이더라고요!!

 

놀라워라+_+

 

신나서 열심히 사진찍었어요!

그럼 사진 투척 gogo~~~♬

 

.

.

.

.

.

 

킹콩부대찌개 본사직영점 입구예요

본점이라고 해서 거창한 건 아니에요

저희 부부는 이 사진 찍고 들어가서 음식 먹을 때까지도 여기가 본점인 줄 몰랐어요ㅎㅎ;

 

다 먹고 계산하다가 점원분한테 우연히 들었다능^^;;;

 

이 작은 점포에서 시작하셔서

지금의 거대한 프렌차이즈를 완성하신 것이었어요!!

 

 

 

 

 

 

 여긴 보라매점이 아닙니다

엄밀히 말하면 구로디지털단지역점본사직영점인데요

본점이니까 보라매점 홀 직원 구하는 문의까지 올려 놓으신 것이었어요

 

이 사진을 찍을 때까지만 해도

"여긴 보라매점 아닌데 왜 여기다가 이걸 올렸지?"

라고 열혈남편님과 대화를 나누며 사진찍었다능^^;;;;

 

 

 

 

 

 

 들어가는 입구에 양옆으로 입간판이 있어요

 

이건 입구를 바라보고 왼쪽에 있는 입간판

 

 

 

 

 

 

 이건 입구를 바라보고 오른쪽에 있는 입간판

 

76호점까지 오픈했네요

본점이기에 가능했던 입간판..!!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가 입장했을 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는데

먹다보니 점심 때를 훌쩍 넘은 3시 쯤이어서 마침 이쪽 부분엔 사람이 없더라고요

냉큼 찰칵~~~~!!!!

 

 

 

 

 

 

 산더미처럼 쌓여있던 라면사리와

엄청나게 큰 밥솥!!

 

밥과 라면사리가 셀프라고 적혀있는데

처음엔 그냥 주시고, 두번째 먹을 때부터 셀프더라고요

 

 

 

 

 

 

보시면.. 무제한 리필!!!

대박+_+

 

많이 먹는 사람들에겐 정말 행복한 글귀이죠ㅋㅋ

 

 

 

 

 

 

 원산지 표시판 참고하셔요^^

소세지는 미국산이 최고!!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돠~~

킹콩 그림이 귀여워요!!

 

 

 

 

 

 

 메뉴판을 쫙 펼쳐서 한 컷!!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해서 보실 수 있어요

 

사이트에도 메뉴와 가격이 잘 나와있어요

사이트 메뉴주소 : http://www.kingkongbudae.co.kr/board/bbs/board.php?bo_table=02_4

 

사이트에 가격까지 나와있는 것을 보고 알았죠

"아하~ 여기는 어느 지점을 가도 같은 가격이겠구나!"

라는 것을요!!

 

예전에 파리바게트같은 프렌차이즈 제과점들이

지점마다 가격이 다르다고 해서 굉장히 충격적이었거든요

근데 킹콩부대찌개는 어느 지점을 가도 같은 가격인 것 같아요~~~

 

 

 

 

 

 

 메뉴판 뒷면이에요

지점들이 다 적혀 있어요

본점 메뉴판이라서 그런건지 어느 지점을 가도

메뉴판 뒷면에 이렇게 돼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테이블세팅입니다

메뉴가 한번더 있고

컵이 정갈하게 쌓여져있네요

 

 

 

 

 

 테이블 아래쪽에 보면 서랍이 있어요

 

서랍을 열면

이렇게 냅킨과 수저통이 자리잡고 있어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양파오이피클

그리고 사리면~~~~~~~

 

중앙에 새카만 것은 김가루고요

그 옆에 스테인레스통은 물병입니다

 

*밑반찬 맛 평가*

콩나물무침 : 아삭아삭하고 짭쪼름합니당

배추김치 : 원산지표기보고 다 중국산이라서 먹어보지 않았어요^^;;

양파오이피클 : 새콤달콤하면서 입맛을 돋우는 맛이에요

 

 

 

 

 

 

 밥하고 냉국!!

 

냉국은.. 겨울에도 냉국일지 궁금하다능^^;;

겨울에 또 킹콩부대찌개를 가야겠네요ㅋㅋㅋㅋ

 

 

 

 

 

 

 생각치 못했던 묵이 떡하니!!

 

맛있어요!!

쫀득쫀득!!

 

그냥 이 냉국 자체가 완전 합격~~~~~

 

밖에서 더웠다가 들어가서 이걸 한 숟갈 떠 먹으니

이게 바로 신선놀음이겠구나 싶게 시원하고 상큼달콤해서 좋았어요~~ >▽<及

 

 

 

 

 

 

 드디어 본 메뉴인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킹콩부대찌개 메뉴에는

"얼큰한 킹콩부대찌개", "깔끔한 나가사끼부대찌개", "담백한 우삼겹부대찌개"

이렇게 세 가지 중 선택하게 돼있는데요

 

저희 열혈부부는 가장 기본으로 여겨지는

"킹콩부대찌개"를 2인분 시켰어요

 

7,000원씩 2인분이니까 14,000원되겠습니당~~

 

 

 

 

 

 

갑자기 뭔가 늘어난 사리!!

 

제가.. 햄을 좀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래서 햄사리(4,000원) 시킬까,  모둠사리(5,000원)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냥 모둠사리로 결정!!!!

 

모둠사리를 추가한 사진입니당!!

 

 

 

 

 

 

 사리면 뒷면에 정보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참고하셔요^-^

 

 

 

 

 

 꺼냈어요!!

검은콩이 들어있어서 색상이 이렇대요

 

부대찌개에 투척하기 전에 부스러기가 있길래 먹어봤는데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갑자기 라면부셔서 스프찍어서 먹고 싶었다능ㅋㅋㅋㅋ

 

 

 

 

 

 

 라면 투척!!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이 갑이지유~~~~~~

 

~~~(>_<)~~~

 

보글보글 끓고 있는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꼴깍~!!!

 

 

 

 

 

 어느새 다 끓어서 제 앞접시로 옮겨왔어요

 

햄은 총 세 가지 종류이고

물만두, 두부, 감자 등도 많이 들어있어요

밑에 깔린 건 전부 라면사리ㅋㅋㅋㅋ

 

물만두는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고요

저는 원래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감자가 파실파실하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감자도 포근포근하니 맛났어요!!

 

그리고 부대찌개의 핵심인 햄!!!!!!

 

햄도 맛있습니다

세 가지 전부 다른 맛인데

다 맛있어요!!

 

절대 싸구려햄 느낌은 아니고요

부대찌개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햄이에요

 

 

 

 

 

 

 

마지막 사진은 당면과 떡~~~~

 

당면이 정말 맛있어요!!

모둠사리여서 당면도 추가로 더 넣어주신 것이지만..

다음번에 가면 당면사리를 아예 따로 하나 추가하려고 해요

 

그만큼 당면사리 강추입니다!!!!!!

 

쫀득쫀득, 쫄깃쫄깃, 오동통통!!!!!

어머나.. 어쩌다보니.. 동물라면 광고 문구를 다 썼네요^^;;

 

 

 

 

 

 

====================================================================

 

총평

 

재방문의사 : 200%

이 지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을 가도 균일한 맛일 듯 해요

저희 부부의 집 근처에도 킹콩부대찌개가 있어서

다음번엔 그쪽으로라도 꼭 재방문할거예요

다음번엔 나가사끼부대찌개를 시키고, 당면사리를 추가해 볼 생각입니다ㅎㅎ

 

정말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제가 입덧때문에 위가 줄어버려서 얼마 못 먹은 게 너무 아쉬울 정도였어요

예전같았으면 라면사리를 3번은 먹었을텐데!!!!! 아후~!!!!!!!!!!!!!!!!

 

저희 부부는 킹콩부대찌개에 대만족하고 나왔답니다

여러분도 부대찌개 생각나실 때

한번쯤 가서 드셔보세요^^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