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경기

와우... 고마워용 크루아상!!! 부천 고강동 빵맛집!!

by 열혈장과장 2017. 8. 9.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얼마전에 롤링핀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동안 가볼려고 했던 동네 빵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사실 오늘은 빵만 소개해 드릴거 같아요.

근처 마트에 갔다가 잠깐 들른거라 사진기를 못가져가서요

그럼에도 급하게 소개해드리고 싶은건.. 가성비가... 역대급이라서입니다.





열혈부부가 사는곳은 부천 원종동입니다. 작고 인구도 많지 않은 동네지요.

그럼에도 많은 맛집들이 존재하지만 열혈남편의 마음을 움직이는 빵집은 없었어요

왜냐하면 열혈남편은 가성비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오늘 방문한 크루아상은 정말 대단한 곳인거 같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프랑스 밀가루와 버터를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가격은 저렴하지요!!!

위 사진은 나비파이입니다.(2,500원) 정말 열혈남편의 취향저격이였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구매해서 심층리뷰 할듯합니다.

만약 가신다면 나비파이는 꼭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대비 말도 안되는 가격 에그타르트입니다.

1,500원이구요. 열혈부부는 타르트지에 홀딱 반했다고 하네요.

사브레 느낌이 나는 정말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역시 다음 방문때 머스트 갯 입니다!!





열혈남편도 에그타르트 만든다고 노력즘 했었는데.

제빵,제과는 정말 노동력이 ㅜ.ㅜ 힘듭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착한 맛과 가격을 보여주시니 포스팅 안할수가 있습니까??






얼마전에 롤링핀에서도 먹은 브리첼입니다.

가격이 3,000원입니다. 

역시 프랑스밀과 프랑스버터를 사용합니다.

짜지 않고 식감도 좋습니다!! ㅎㅎ 이거 칭찬일색이네요!!





열혈부부가 애정하는 치아바타입니다.

올리브가 들어간 올리브치아바타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태 경험한 치아바타들은 어찌나 짜던지.

크루아상은 치아바타가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열혈아내가 감탄한건 식감입니다.!!




열혈남편은 치아바타 애호가가 아니라 자주 먹지 않았지만 

열혈아내의 폭신하면서 쫄깃하다는 연설을... 

부라부라부라~~ ㅋㅋ

암턴 끝내준다고 합니다!!


일단 서둘러 포스팅입니다만 강추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