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by.열혈아내/경기

부천 원종동 맛집 향운설렁탕&냉면!! 찬치국수를 시작하다!!

by 열혈장과장 2017. 9. 13.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어제 갑자기 방문한 부천원종동 가성비 최고의 맛집 향운에 다녀왔습니다.

지나가는길에 국수를 시작한다는 배너가 발길을 멈추게 하더군요 ㅎㅎ

열장이 워낙 국수를 좋아하기도하고 또 애정하는 향운의 새로운 메뉴를 맛봐야 하기 때문이지요!!


자 먼저 비냉 곱배기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한 코스지요!! ㅎㅎ
역시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아 노른자는 아이에게 주느라 모양이 살짝 ㅎㅎ


자 오늘의 루키 바로 멸치국수(잔치국수)입니다. 3,500)원이구요.


호박,달걀,당근이 고명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진한 멸치 육수가 역시 향운입니당 ㅎㅎ


면도 쫄깃하게 잘 익어서 아주잘먹었네요. 급하게 먹느라 사진이 충분치가 않네요.

요즘 시간이 정말 없어서 열혈부부의 애정 음식점인 향운을 너무 못가다가 확 급결정 해버린 날이였네요 ㅎㅎ

역시 부천원종동 맛집 향운은 국수도 맛있는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