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아디다스 BB4977구매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8. 16.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에서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 구매후기입니다.

파란색 마니아인 열혈아내가 구매했구요
33,900원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깔끔한 배송으로 기분좋게 받았네요!!


BB4977입니다. 사이즈가 250이여서 구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파란색 마니아가 아닌 사람이 보더라도 넘 예뻐서 사버릴거 같아요 ㅎㅎ
열혈아내가 신은 모습을 보니 뭐랄까 좀 더 어려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솔직!!



깔끔해요... 아디다스치고 가격이 저렴한데 디자인도 예뻐서 추천드려요~




흰색줄도 이쁘고 막신기 아까울정도로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선물로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운동화 간단 리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