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정관장 홍삼정차마일드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0. 9.

안녕하세요 열혈장과장입니다.
연휴가 끝나가네요
역사상 가장 길었던 연휴도 끝이 있군요
ㅎㅎ 힘내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액상으로된 간단한 스틱형이 유행이던데요.
그래도 따뜻하게 차처럼 마시는 스타일은 여전히 인기입니다.


홍삼농축액 6년근 25%입니다.
정관장이 조금 더 비싸도 아무래도 믿음이 더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무게를 재보니 3g이 맞네요!!
양 중요합니다 ㅎㅎ


마셔보니 좋네요.
사탕은 달달해야하고
몸에 좋은 약은 쓴게 이치라면
정관장 홍삼정차 마일드는 몸에 좋은 차인것 같습니다.

열혈남편은 쓴맛을 즐기는 편이라서요.
홍삼제품인데 달달하면 정말 ㅜ.ㅜ

가볍게 사무실이나 집에서 애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