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푸드어홀릭 토너 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10. 14.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인사드려용^^*
오늘은 열혈아내가 요즘 푹 빠진 토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품명 : 제주푸드힐링토너 한란
브랜드명 : 푸드어홀릭
구매처 : 쿠팡
구매가 : 2개 7100원
배송비 : 2만원이상 로켓배송, 무료



무슨 토너가 2개에 7100원인가 하셨을텐데요~~ 바로 요것입니다!!
사진으로 보실 땐 이 토너의 용량이 감이 안오실텐데요.. 후후..
놀라지마세요!
하나당 300ml짜리 짐승용량 토너되시겠습니다요옹~~~~!!!



뒷면 사진이에요^^
원체 실속형인터라..
박스포장 당연히 없고요
봉투에 두 개 담겨서 왔어요~~




뒷면을 자세히 보여드립니다
푸드어홀릭 토너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한란, 유채꽃, 녹차, 콜라비

제가 구매할 때는 쿠팡에서 즉석할인을 해 주는 제품이 한란뿐이라..
한란으로 샀어요^^;;
나머지는 7800원씩이더라고요~~
물론, 7800원도 말도 안 되는 금액이라는 거..
모든 여자분들은 다 아실거예요!
토너 1개가 아니라 2개인데다가
용량은 무려 개당 300ml잖아요~~




오픈한 모습이에요
제가 실은 재구매라..
지난번에 샀을 때랑 좀 달라진 게 이 뚜껑부분이에요

지난번엔 톡 열어서 쓰는 타입이라 열때는 편했으나
줄줄 나와서 조절하는 게 좀 어려웠다면..
이번에는 쓱 돌려서 여는 타입이라 열때는 살짝 귀찮아졌지만
보통 사용하는 스킨과 거의 같아졌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게 더 편하고 좋네요~~~~
굿굿!!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스킨과 같은 뚜껑입니다.
양을 조절해서 나오게 할 때 좋아요^^



제형을 보여드립니다
웬 물이냐아아~~
라고 하실거예요 ㅋㅋ

이것이 바로 푸드어홀릭 한란 토너의 제형맞습니다!
물같은 제형!
그냥 주르륵 흐른다고
보시면 됩니다용~~!!
이런 제형 면에서 저는 더더더더 이 제품을 사랑하고 있지요!!

저는 토너 제형이 약간이라도 끈적이면 정말 싫더라고요.
물같은 토너가 좋아요~~
그래야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쓱 닦아냄과 동시에 촉촉함이 느껴지고 좋더라고요^^




총평 : 100점 만점에 100점!!
재구매의사 : 200%
이번이 세번째 구매인데요
트러블도 없고, 짐승용량에 저렴한 가격까지..

저는 푸드어홀릭에서 이 토너제품을 팔아주시는 한, 토너는 계속 이 제품을 이용할 듯 합니당^^



이 포스팅은 열혈아내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