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간식,쿠키,과자] 비첸지 미니스낵헤즐넛크림

by 열혈장과장 2015. 8. 18.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인사드려요!!

 

오늘은 요근래 정말 맛나게 먹었던 과자를 리뷰해보려고 해요+_+

 

요즘은 수입과자점이 아니더라도

동네 슈퍼에서 심심찮게 수입과자를 만날 수 있잖아요?

 

오늘 리뷰할 이 과자도 슈퍼마켓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아이(?)였어요ㅋㅋ

 

 

 

제품명 : 미니스낵헤즐넛크림

제조사 : 비첸지사

원산지 : 이태리

구입처 : 리빙아울렛(우리동네슈퍼마켓이름ㅋㅋ)

구입가 : 1,900원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이전에 마트에서 봤을 땐 2,400원이었거든요~~~

그때는 섣불리 구매하지 못 했다가 1,900원이라는 숫자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ㅎㅎ

 

그럼 사진을 올리면서 설명 들어갑니다용~~☆

 

.

.

.

.

.

 

이것이에요!!

이것이 바로 이태리 비첸지사

미니스낵헤즐넛크림 입니다용~~~~

 

 

 

 

 

 

 

 뒷면 사진입니다

 

저 하얀 털 뭉치는..

사진찍을 때면 꼭 옆에 등장하는 우리집 강쥐예요ㅎㅎ;;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참조해주세요+_+

 

중요한 것은 역시나 칼로리!!

이 한 봉지를 다 먹으면? 657kcal 입니다..!!!!!!

 

괜찮아요.. 짜장면보다는 적잖아요? 훗훗....

 

 

 

 

 

 

 

가위로 잘라서.. 오픈을 준비합니다..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어머나!!

정갈해라!!

이렇게 5개가 쏙 들어있네요!!

그럼.. 675kcal ÷ 5 니까.. 작은 한 봉지에 135kcal!!

 

그래, 하나쯤은 먹어도 되겠어!!

 

 

 

 

 

 

작은 한 봉지를 확대해봤어요~~

앞면과 뒷면이에요

 

사진이 정말 먹음직스럽고

왼쪽에 알 수 없는 여자의 얼굴이 왠지 모르게 맛을 보장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줘요ㅋㅋ

 

 

 

 

 

 

 

 떨리는 마음으로 뜯었어요!!

 

페스츄리같기도 한 비주얼이 눈에 딱 들어옵니당!!

 

 

 

 

 

 

 

 

 

꺼낸 후 크기 측정!!

9.5cm로군요

 

과자의 비주얼은 어떤가요??

 

전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서.. 지금 입에 하나 넣으면서 포스팅 중입니다ㅋㅋㅋㅋ

 

 

 

 

 

 

 

 

 세로는 3.5cm예요

 

전체적으로 크기가..

한 봉지 먹고 끝내기에는 아쉬워요ㅠㅠ

 

 

 

 

 

 

 

 가운데 컷팅!!

 

사진과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전 실은.. 이것보다 초콜릿이 더 조금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워낙 제품사진과 실물이 다른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이것보다 더 적을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은 헤즐넛크림(일명 초콜릿)이 저를 감동시켰답니당~~~♬

 

 

 

 

 

 

 

한 입 베어물고 찰칵!!

 

과자의 거의 끝부분이라서 그런지..

헤즐넛크림이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대박~~

 

 

 

=================================================================================

 

총평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맛!!

 

 

미니스낵헤즐넛크림은요..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달콤한 헤즐넛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달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께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하지만.. 부드러운 빵을 원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이건 빵이 아니라 과자이기 때문에..

과자 특유의 바삭바삭함이 살아있기에..

 부드러운 걸 원하시면 이것보다는 파이류를 드시길 추천하겠습니당

 

 

그렇다면 저의 재구매 의사도는요~~

200%

단!! 다시 1,900원으로 산다는 조건ㅋㅋ

혹은!! 더 저렴하다면 한 번에 서너봉지를 살지도 모르겠어요~~

 

지금도 먹고 있고..

입 안에 들어가서 자꾸 사라지는 게 아쉬워요..

요근래 먹어 본 수입과자 중 정말 손꼽히게 맛있는 것 같아요!!

 

 

포스팅을 보고 계신 여러분도 지나가다가 이 제품을 보신다면

가격을 보시고 한 번쯤은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그럼 열혈아내는 여기서 물러갑니다(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