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수입과자,간식,초코바] Delfi TOP (델피탑)

by 열혈장과장 2015. 9. 19.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찌는 가을이 왔습니다!!

오늘도 하늘이 청명하고 정말 좋은 날이네요~~

 

이런 날에는..

나도 살 찌는 과자를 먹어야 해요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제대로 살찌기용 과자입니당+_+

 

 

 

제품명 : Delfi TOP, Delfi Top Strawberry

(델피탑-기본맛), (델피탑-스트로베리맛)

원산지 : 인도네시아

구매처 : 우리동네 홈플러스

구매가 : 박스당 2,900원

 

나름 특가세일이라서 사온 거예요

제가 구매한 가격에 구매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기본맛과 스트로베리맛 두 가지를 동시에 포스팅할게요^^

 

.

.

.

.

.

 

스트로베리맛과 기본맛!!

일단 박스의 그림은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게다가 박스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24개씩 들었다는 거 보이시나요?

한 박스에 24개나 들었다니+_+

그런데 가격은 착해!!

이렇게 착한 가격의 초코바라니~~~

 

 

 

 

 

 

 

 금색 박스가 기본맛이에요

사진이 약간 흔들린 듯 하여 중요한 정보만 적겠습니당!!

 

칼로리 : 1개에 55kcal

그러니까.. 24개 들었으니까 1,320kcal가 맞겠지요??

 

이 한 박스를 앉은 자리에서 다 먹기란 쉽지 않아요

많이 먹어봐야 한 번에 두 개 정도니까 칼로리는 생각치 않기로 해요ㅎㅎ;;

 

 

 

 

 

 

 

 빨간색 박스는 스트로베리향!!

 

기본맛보다 개당 칼로리가 4kcal씩 적어요+_+

개당 51kcal

하지만, 한 박스를 다 합치면 1,224kcal...

 

초코바 먹는 건데 칼로리 생각은.. 접어두어요..

그래도 생각난다ㅠㅠ

흑.. 칼로리가 부담되는데도 입 속으로 자꾸 넣게 돼요.. 흑흑..

 

 

 

 

 

 

 

 박스 오픈!!

 

반짝반짝한 포장이 식욕을 자극합니당+_+

 

 

 

 

 

 

 

 스트로베리맛도 박스를 오픈하여 한 컷~~~~

 

 

 

 

 

 

 정말로 24개가 맞는지 굳이 꺼내서 세어 봅니다ㅋㅋㅋㅋ

 

왼쪽 구석에 정체불명의 흰색 털뭉치는..

제가 포스팅할 때마다 나타나는 울 강쥐 꼬리예요ㅎㅎ;;

 

 

 

 

 

 

 

 스트로베리맛부터 뜯었어요!!

 

으잉?

 

포장 사진과는 조금 다른 듯 하지만..

그래도 호기심가게 생긴 모양이에요+_+

 

 

 

 

 

 

 

 사진 촬영을 위해 칼로 컷팅!!

 

초콜릿 위에 동글동글한 건.. 약간 쌀튀밥뻥튀기? 아무튼 그거 있잖아용..

그런 느낌이고요

내부는 보시다시피 웨이퍼(우리나라에서는 웨하스가 더 친숙.. 나쁜 일본!!)가 들어있어요

 

 

 

 

 

 

 

 기본맛도 뜯어서 찍었어요

 

겉모양은 스트로베리나 기본이나 다 똑같이 생겼네요ㅎㅎ

 

 

 

 

 

 

 

 이렇게 반을 갈라야 기본맛인 게 티가 나네요ㅎㅎ

 

그럼 대체 기본맛은 어떤 맛이냐아~~~~

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진에서 느껴지시는 그대로..

초코맛과 카라멜시럽맛이 납니당~~~~

 

웨이퍼 층 사이에 카라멜시럽이 들어있어요

 

 

 

 

 

 

 

비교를 위해 두 개를 놓고 사진 찍었어요

 

사이즈가 달라 보이는 건..

사진을 잘못 찍어서 그래요^^;;

 

 

 

 

 

============================================================================================

 

총평

 

재구매의사 : 없음

 

한 번 먹어봤으면 됐어요

게다가 한 박스에 24개나 들어서 질리도록 먹는 중이랍니당^^;;

 

일단 인도네시아산인 티가 나는 것이..

게다가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있더라고요ㅠㅠ

 

초콜릿이 당연히 준초콜릿인데다가..

입 안에서 초콜릿이 따로 분리되는 현상이 좀..

정말 말 그대로 싼 맛에 먹을만한 맛이에요

 

웨이퍼도..

그동안 로아커나 로아커가데나를 먹어와서 그런지..

퍼석퍼석한 것 같고..

웨이퍼 층 사이에 크림의 양도 너무 적어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그냥저냥 먹을만한 맛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초코바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하지만

한 박스를 사서 드셔보시기 보다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면 1봉지씩만 사서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제 입에는 잘 안 맞아서

박스 속에 잔뜩 남은 델피탑들이 처치곤란으로 남아있어요;;

 

그렇다고 평생 안 먹어볼 정도의 맛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한국에는 이런 비슷한 느낌이 초코바가 없거든요~~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그리고 입맛에 맞으시면 그 후에 박스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그럼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