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가공식품,라면] 삼양 허니치즈볶음면 할라피뇨매운맛

by 열혈장과장 2015. 7. 20.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처음으로 인사올려요(_ _)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처음으로 쓰는 글인터라..

일단 간단한 포스팅부터 시작할게요^^



제품명 : 허니치즈볶음면 할라피뇨매운맛

제조사 : 삼양 (SAMYANG)

구매처 : 우리동네 홈플러스

구매가 : 990원


동네슈퍼마켓에 가도 흔하게 볼 수 있었지만

가격이 그다지 착한 편이 아니라서 선뜻 구매하지 못 했었어요


그런데 다른 물품사러 홈플러스에 들렀다가

세일하는 것을 발견하고 냉큼 집어왔어요ㅎㅎ


그럼 사진투척합니당^^


.

.

.

.

.



아이공..

사진이 첫 장부터 흔들렸네요ㅠㅠ


삼양에서 올해 출시한 신제품인데 이미 드셔보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처음 먹어봅니당!!


두근두근~~







응? 어쩌다보니 가위까지 사진에 같이 찍혔네요^^;;


조리방법과 열량이 적혀있어요

원재료명은 읽어도 어려우니 패스!!


조리방법은 대부분의 비벼먹는 컵라면과 흡사하네요

칼로리 : 420kcal


칼로리는 국물 라면에 비하면 착한 것 같아요 >_<及







자~~ 중요한 부분이에요

두 가지 중 한 방법을 선택해야 해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과감하게 패스~" 를 선택하기로 했어요ㅎㅎ







일단 뜯어서 내용물 공개합니돠~~♬


왼쪽 : 꼬불꼬불 라면

오른쪽 위 : 분말스프

오른쪽 아래 : 할라피뇨 오일







일단 보글보글 끓인 물을 부어줬어요

전 조리방법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니 물도 조리선까지 칼같이 지켜서 부었어요ㅋㅋ


여기서 주의사항!!


아까 보여드렸던 분말스프나 할라피뇨오일은 함께 넣으시면 안돼요!!!!







면이 익는 걸 4분동안 기다리면 돼요


전 3분쯤 지났을 때 뚜껑 부분에 구멍뚫는 곳을 미리 뚫어줬어요

젓가락으로 과감히 푹푹 찌르면 잘 뚫려요^^







정확히 4분 후 물을 버렸어요


물을 버릴 때 주의하실 점이 있어요


다 버리시면 안 돼요!! 물을 10스푼정도 남기고 버리라고 조리방법이 써 있어요

그래서 대충 감으로.. 물을 남긴 후, 분말스프를 투척!!







슥슥 비벼줍니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요!! 아하하하하


기대만발+_+







블로거의 필수컷!!

젓가락 샷ㅋㅋㅋㅋ


근데.. 사진기술이 비루하여.. 사진이 또 흔들렸네요.. 죄송..






냠냠 먹다보니..

갑자기 궁금하더라고요!!

이 사진은.. 할라피뇨오일을 첨가해 본 거예요

근데 오일이 투명하다보니 사진에서는 티가 안 나네요


딱 사진에 보이시는 만큼, 그러니까 한 젓가락만 덜어서 오일을 한 방울만 넣었어요


근데..


매워서 혼났어요ㅠㅠ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력추천합니다만..

저처럼 매운 음식에 쥐약인 분들은 과감히 패스하시길 권합니다





=========================================================


총평


식품 부문에서 가장 중요한 평가는 "맛" 이겠지요?


허니치즈볶음면의 맛은요!!

치즈맛이 생각보다 물씬 나는데 달큰한 맛이 함께 나요!!


그러니까 이름그대로를 정말 잘 살린 느낌이에요


오뚜기 치즈볶이를 드셔보셨다면 좀더 맛에 대한 이해가 쉬울 것 같아요

치즈볶이에 달콤한 맛을 넣은 맛이에요ㅎㅎ


재구매의사 : 200%

제가 산 가격으로 구매할 수만 있다면!!

제가 산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500% 까지 재구매의사 치솟습니당ㅋㅋ


넘넘 맛나용!!

저는 치즈덕후라는 개인적인 취향을 감안해 주시고요^^;;





그럼 구매에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