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제주도호텔추천] 베니키아아이진호텔

by 열혈장과장 2015. 11. 3.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예요☆

 

오늘은.. 대체 이 포스팅을 어디에 해야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맛집도 아니고, 쇼핑정보는 더더군다나 아니기 때문에

그냥 etc에 넣기로 했어요ㅎㅎ

 

제 맛집포스팅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저희 열혈부부는 지난달에 제주도여행을 다녀왔답니다~

 

2박3일의 짧은 여정이었지만

행복한 2박을 우리에게 제공한 고마웠던 호텔을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호텔명 : 베니키아아이진호텔

홈페이지 : http://ijinhotel.com/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신대로 22길 4(연동)

전화번호 : 지도참조 

주차 : 호텔 지하1층에 10대 정도 가능했던 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호텔 지하1층에 주차를 못 했다고 슬퍼할 필요가 없어요

바로 앞에 무료공영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면 된답니다

따라서 주차공간은 매우 충분합니당

 

예약 : 티몬

예약가(숙박비) : 비수기 기준 스탠다드룸 1박에 88,000원

 

저희가 예약한 가격이고, 가격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비수기인데다가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예약했기 때문에 초초저렴으로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이 호텔에 머물러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탠다드룸을 88,000원에 머문다는 건 정말 거저 머무는 느낌이에요

 

.

.

.

.

.

 

저희 열혈부부가 머물렀던 스탠다드 트윈룸의 전경입니다

 

베니키아아이진호텔에는 총 4가지 종류의 객실이 있어요

 

스위트룸

디럭스 더블룸, 디럭스 트윈룸

스탠다드 트윈룸

비즈니스 트윈룸

 

당연히 스위트룸이 가장 비싼 방이고요

비즈니스 트윈룸이 숙박비가 가장 저렴한 방이에요

 

 

 

 

 

 

 신축한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서 굉장히 깔끔해요

 

이건 커피포트와 컵

 

머그도 유리컵도 다 예뻐서 가방에 슬쩍 하고 싶은 나쁜 마음이 샘 솟았지만

도덕과 윤리를 배운 사람이기에 꾹 참았어요ㅋㅋㅋㅋ

 

 

 

 

 

 

 

 베니키아아이진호텔의 놀라운 점!!

 

어떤 방을 예약해도 2인 조식이 포함이라는 점이에요

 

오전 7시~9시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조식이..

뷔페식이라는 점!!! +_+

 

 

 

 

 

 

 

 저희가 예약할 당시에

디럭스룸 이상 등급의 방을 예약할 경우에

조식은 물론이거니와 이 브런치도 포함이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스탠다드룸이었기에 브런치와는 안녕~~

 

 

 

 

 

 

 

 첫째날 숙박을 하고 조식을 위해 오전 8시에 카페 겸 식당으로 입장!!

 

8시여서 그랬나 아직은 사람이 적었어요

 

물론.. 먹다보니.. 꽉 차긴 했어요ㅎㅎ;;

 

 

 

 

 

 

 

 뷔페식이니까 이런 전경이 쫘악~~~~

 

보는순간 어찌나 행복하던지ㅋㅋ

 

 

 

 

 

 

 

 윗줄에 보시면 햄도 있어요

물론.. 비싼 햄은 아니에요..

그냥.. 저렴한 햄.. ㅎㅎ;;

 

 

 

 

 

 

 감자튀김하고 햄!!

 

제가 어린이 입맛이다보니 이런 것 위주로 사진을 찍었네요ㅋㅋㅋㅋ

 

 

 

 

 

 

 과일, 해초샐러드, 김치, 요거트

죽, 밥

 

이런 것들이 눈에 보이네용+_+

 

 

 

 

 

 

 

 과일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고개를 휙 돌리면 이런 모습이~~!!

 

원두커피와 우유, 오렌지주스

토스트기와 식빵, 버터, 딸기잼

 

뷔페식이라고 해서 3만원, 4만원하는 고급 뷔페를 바라시면 아니아니아니돼요~~~

1인당 8,000원 정도에서 12,000원 정도 선인 뷔페 느낌인데

실은 그정도 뷔페보다도 음식 종류는 많지 않아요

 

 

 

 

 

 

 

 

 쭉 둘러보고 처음 떠온 것들이에요

 

버섯죽과 흰우유

 

죽이 간도 잘 맞고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죽은 한번더 가져다 먹었어요

 

우유는 "제주우유"인 줄 알고 신나서 먹었는데

알고보니 서울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소와나무우유"였다는 점이 함정ㅋㅋㅋㅋ

 

 

 

 

 

 

 

 죽과 우유로 대충 허기를 달래고

오전8시라서 아직 채 돌아오지 않은 정신도 조금 되돌린 후

접시에 이것저것 담아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햄!!

마카로니채소샐러드

생선크로켓

스크램블에그

 

이중 가장 맛있었던 건 스크램블에그였어요!!

몽글몽글하고, 포근포근하고, 폭신폭신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왜 집에서는 이런 스크램블에그가 안 나올까용? ㅠㅠ

제 음식 솜씨로는 불가능한 스크램블에그였어요ㅋㅋ

 

 

 

 

 

 

 

 채소샐러드~~

키위드레싱을 얹어서 왔는데요

상큼하면서 맛있더라고요

 

토스트기에 빵도 굽고

버터와 딸기잼을 마구마구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나게 먹었어용!!

 

 

 

베니키아아이진호텔의 조식은 100점 만점 중 80점 줄 수 있겠어요~~

가격대비로 점수를 매기면 90점까지 올라갑니다~~

 

음식 종류는 많지 않지만

아주 저렴한 숙박비에 정말 깔끔한 호텔방을 감안하면

이정도 조식이면 대만족^^

 

 

 

 

 

 

 

 여기는 호텔 로비에 마련돼있는 비지니스센터예요

 

열혈남편님께서 회사 업무 차 급한 일을 처리할 때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비즈니스센터 내부 한컷 찰칵!!

 

복합기 사용은 당연히 무료랍니다

 

데스크탑pc가 최신 제품이라서 엄청 빠르고 좋아요

인터넷도 당연히 잘 되고요~~

 

pc를 가지고 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엄청 예쁘고, 좋더라고요+_+

 

다 갖고 가고 싶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짤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무 물욕ㅋㅋㅋㅋㅋㅋ

 

 

 

 

 

 

 

 조식 시간이 다 끝나고 나가려고 하는데 이렇게 깔끔히 정리된

식당 겸 카페의 모습을 보고 한컷 더 찍어봤어요

 

조식시간이 끝나면 이곳은 카페의 역할을 한답니당^^

 

 

 

 

 

 

 

 

 저희가 체크아웃할 때

호텔자체 이벤트로 가위바위보이벤트라는 게 있어서 그걸 해 봤는데요

 

꼴찌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 중에 한 잔씩 무료로 줘요ㅎㅎ;;

 

그래서 열혈남편님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저는 복숭아아이스티를 받았답니다

 

가위바위보이벤트는.. 아마.. 지금은 끝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상품으로는 컵, 수건, 무료숙박권까지 있었던 것 같은데

대부분은 음료권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저희도 당연히 음료권이 나왔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이것은 무엇이냐아아아 하면요~~~~~~~~~~~~~

스크롤을 아래로!!!

 

 

 

 

 

 

 

 짜잔!!!!

 

200명만 뽑을 수 있다던 "베니키아아이진호텔 컵" 이에요!!

 

밑에 예쁜 3개는 냉장고자석이에요ㅎㅎ

 

저희는 분명히 꼴찌여서 음료수받았는데 이게 어찌된 일이냐고요?!

 

꼴찌가 돼서 아쉬운 마음에 음료받으러 카페로 가는데..

호텔매니저님께서.. "잠시만요!!" 라고 하시더니

이 물품들을 서둘러 갖고 나오시면서 제게 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

 

"임신하셔서 불편하셨을텐데 즐겁게 머물다가 가신다니 고맙습니다. 이거 기념으로 가져가세요."

라고 하시는 거예요

 

감동 감동ㅠㅠ

 

제가 여행갔을 당시 임신 32주차였는데

실은 하나도 불편하지 않고

조식도 맛있게 먹고, 잠도 잘자고

화장실도 엄청 좋아서 "이 화장실이 우리집 화장실이면 좋겠다" 감동하면서 지냈었거든요??

 

근데 불편하셨을거라니..!!

배려가 어마어마해서 정말 감동이었답니당~~

 

 

 

 

 

 

 

이건 컵 뒷모습이에요

 

베니키아라고 또렷이 써 있어요

 

냉장고자석 세 개는 비닐뜯기도 아까울 정도로 예뻐서

지금 비닐째로 냉장고에 붙여놨어요ㅎㅎ;;

 

 

 

 

 

==================================================================================

 

총평

 

재방문의사 : 100%

 

열혈남편님과 체크아웃하고 호텔을 나서면서 얘기했어요

다음에 제주도갈 때도 꼭 베니키아아이진호텔에 머무르자고요~~

 

일단 직원분들 중 불친절한 분을 본 적이 없어요

서비스 굉장히 좋고요

숙박비도 저렴한데다가

위치도 공항 근처라서 저희는 움직이기에 좋았어요

 

조식도 저희 열혈부부 입맛에는 잘 맞았고요

호텔 내부 깔끔하고, 객실 내부도 깔끔하고요

 

좋고 행복했던 기억만 안고 가는 호텔이었네요~~

 

검색해보니 안 좋았었다는 분들도 간혹 계시던데.. 저희는 좋았어요

가격대비 최고~~~~~ >_<及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뭔가 기분이 씁쓸했던 비오는 오후..  (0) 2017.07.11
열혈부부의 일상생활...  (0) 2017.06.27
존웍 리로디드 솔직후기  (0) 2017.06.18
열혈커플의 일상!!!  (0) 2017.06.03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0) 2015.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