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제품

[의료용품,유아용품] 브라운체온계 IRT-6030

by 열혈장과장 2015. 11. 12.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당!!

 

오늘은.. 벼르고 벼르다가..

큰맘먹고 구매한 제품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저는 현재 임신 38주차!!

 

아기 용품은 20주가 넘어가면서부터 열심히 마련해 왔는데요

베이비페어를 갈 때마다 항상 망설여졌던 이 제품!!

일단 정보부터 투척!!

 

 

 

제품명 :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써모스캔 IRT-6030

제조사 : BRAUN

제조국 : 멕시코

구매처 : 옥션

구매가 : 70,500원 (무료배송) + 필터20개입 1,900원 2개 = 합 : 74,300원

 

 

 

베이비페어에 가면 항상 75,000원이나 80,000원이더라고용ㅠㅠ

물론 모델명이 다를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제법 높은 가격때문에 항상 구매를 망설이고 그냥 집으로 돌아왔었어요

 

그러던 중.. 산달은 되어가고..

체온계는 여전히 구하지 못 하고..

초조한 마음에 매일매일 옥션에 접속해서 "브라운체온계"를 검색했는데요

항상 75,000원이던 것이 옥션 특별 할인 쿠폰이 적용돼서 70,500원인거예요!!

 

그래서 냉큼 샀어요!!!!

아하하하~~~~~~~~~~~~♬

 

.

.

.

.

.

 

 택배가 왔어요~~

주문하고 이틀 후에 총알같이 왔어용~~

 

택배가 오면 가장 먼저 검사하는 우리 강쥐 다리까지 깨알같이 사진에 등장했군요!!

 

 

 

 

 

 

 

 택배를 뜯어서 한 컷!!

 

왼쪽부터 설명 들어갑니당

 

브라운체온계, 제가 추가로 구매한 필터 20매입짜리 두 개, 목욕물온도계

 

목욕물온도계는 추가구매에서 가능했는데요

원래는 안 사려고 했는데 1,500원이길래 그냥 한번 사 봤어요ㅎㅎ

 

 

 

 

 

 

 

 저의 포스팅 제품은 이것이지요!!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박스 뒷면입니당

 

뭐라뭐라 막 써 있어용!

사용방법인데요

이따 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스 내부에 더 친절한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당^^

 

 

 

 

 

 

 

 구성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박스 안에..

체온계와 체온계를 보관하는 보관함

자체 내장된 렌즈필터 21개, 그리고 건전지 2개~~~

 

 

 

 

 

 

 

 

 ThermoScan 써모스캔!!

 

유아, 소아 및 성인용!!

 

사람이면 누구나 쓸 수 있는 것이지요ㅋㅋㅋㅋ

 

 

 

 

 

 

 

 제품 설명입니다

 

신기한건.. 제조의뢰자는 스위스인데요

제조자는 멕시코예요

 

이노무 사대주의때문에..

멕시코라고 하니까 갑자기 신뢰도가 뚝ㅠㅠ

 

미안합니다, 멕시코..

 

강쥐의 앞발에 놀라진 마세요!! 제 포스팅엔 종종 나오는 다리라서 익숙하시지용? ㅎㅎ;;

 

 

 

 

 

 

 

 자.. 오픈 전 마지막 사진!!

 

제품넘버 IRT 6030 이라고 또렷이 적혀있어요

 

브라운체온계에 대해 알아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6030말고, 4520, 6520 등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구매한 포인트는

"밤에 자다가 불 안 켜고 체온을 잴 수 있게끔 야광등이 포함되어있는가?"

이것이 저의 구매 포인트였어용^^

 

 

 

 

 

 

 

 박스를 열었어용!!

 

뭔가 텅 빈 듯 하지만..

나름 견고한 포장입니당+_+

 

 

 

 

 

 

 

 

 내용물을 마구마구 꺼내용!!

 

실물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몇 달 동안 구매를 못 하고 망설이다가 제품을 사게 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가운데 검정색 종이가 아까 말씀드렸던 친절한 설명서입니당!!

 

 

 

 

 

 

 

 설명서 확대!!

 

그래, 이렇게 단순하구나!!

 

누구나 할 수 있겠어!!

 

 

 

 

 

 

 

 봉투에서 꺼내서 한 컷!!

 

액정화면 부분에 스티커가 붙어있네용ㅋㅋㅋㅋ

 

 

 

 

 

 

 

 본품을 뒤집어서 한 컷!!

 

잘 보시면 오른쪽에 진열해둔 필터와 같은 필터가

본품 안쪽에 들어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그러니까.. 본품에는 체온 재는 부분에 필터가 하나 꽂아져있고요

보관함 안에 여유분 필터 20개가 들어있어서

체온계를 사면 21개의 필터를 증정한다고 얘기하는 것 같아요

 

 

 

 

 

 

 

 필터를 추가 구매했더니~~

 

필터만 무려 61개!!

 

아하하하~~ 저는 필터 부자예용~~~~~~~~~

 

 

 

 

 

 

 

 스티커를 과감히 떼어내고 전원버튼을 눌렀어요

 

이렇게 액정화면에 불이 또렷하게 들어와요

 

이게 참 맘에 들었어용!!

 

 

 

 

 

 

 

 으음~ 그래~~

 

이 부분을 귀에 넣으면 된다는거징??

 

너는 필터이공??

 

필터는 한 번 쓰면 버려야 하공??

 

오케이!! 알았어!!!!!

 

 

 

 

 

 

 

 제 체온을 쟀어요ㅋㅋㅋㅋ

 

저는 블로거니까요!!

 

36.6도군요!! 지극히 정상입니다^-^v

 

체온계 작동도 정말 간편하고

귀에 넣고 2초도 안 돼서 바로 체온이 나오더라고요

 

 

 

 

 

 

 

 

 필터 밑부분을 눌러서

필터를 분리합니다

 

포스팅을 위해 과감히 필터 하나를 썼습니당ㅠㅠ

 

 

 

 

 

 

 

그리고 당장 쓰지 않을 거지만..

필터 박스 하나를 뜯어봤어요

 

이렇게 생겼어용~~~~

 

전 참 친절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

 

총평

 

재구매의사 : 0%

 

고장나지 않는 한 계속 쓰지 않을까요?

그리고 명색이 의료기기인데 그렇게 빨리 고장날까요?

고장나면 다시 사야 겠지만.. 고장이 안 날 것이라고 굳게 믿어요!!

 

재구매를 하게 되더라도 체온계 자체를 구매한다기보다는

필터를 재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뱃속의 희망이(태명)가 태어나서 어느정도 자랄 때까지는

체온계가 계속 필요하다고 하니

당분간은 유용하게 쓸 듯 싶어요^^

 

 

 

체온계는 여러 회사에서 나오는데다가 비접촉식 체온계도 많이 나오거든요?

하지만, 귀에 직접 접촉해서 재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해요

그리고 브라운체온계는 소위 말하는 "국민 체온계" 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대세를 따라서 구매했어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리라 믿으며

열혈아내는 여기서 물러갑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