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30

고덕동 풴타스틱 빵집 라베이크 La Bake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요즘 정말 맛난 빵집이 많지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거나 혹은 엄청 비싸거나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겠지요. 열혈부부의 기준은 언제나 가성비입니다. 가격대비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주는게 기준입니다. 열혈부부의 가성비를 뛰어넘는 빵집을 발견했습니다. 열장의 작은누님이 거주하는 고덕레미안힐스테이트 상가에 있는 LaBake입니다. 전혀 기대를 안해서 사진도 몇장 없습니다. 집에와서 먹어보니 헉거덩덩덕 쿵덕(세마치장단 ㅋ) 당연히 프렌차이즈 제품과는 비교불가이고 좀 맛있는 빵집보다도 월등하다고 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거의 모두 시식할수 있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워낙 짠돌이 열장인데 가끔은 작고 맛난것이 땡길때가 있는데 바로 LaBake가 딱이네요!! 약간 가격대가.. 2017. 7. 31.
맛있는 풍경 주먹밥 야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오늘도 주니어가 먹었던 식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가끔씩 별식을 줘야 주니어도 좋아하더라구요~ㅎㅎ그래서 내무부장관님께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셨네요. 1,900원에 무배여서 2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자 3봉이 들어있다고 나옵니다. 사진만큼 잘 나올지 궁금합니다!! 무농약야채로 만들었다고 하니 아이들에게 먹이기에 좋을듯합니다!! 3개가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1개만 사용하려 합니다!! 밥의 양은 간을 보면서 조절하시면 될듯해요!! 쓱쓱싹싹 열씨미 비벼봅니다!! 주니어가 먹을거니까욤!! 짜라잔.. 앙증맞지요!!! 더 맛나게 비벼서 아래처럼 멋지게 담아봅니다~ 이쁘지요!!! ㅋㅋ 예상대로 주니어가 엄청 잘먹습니다!! 잘구매한거 같아요. 전혀 자극적인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이 심심하지도 않.. 2017. 7. 30.
초록마을 우리아이입안에 유기농 블루베리스낵등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오늘은 우리 열혈부부 주니어가 먹는 유기농과자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초록마을 우리아이입안에 유기농과자입니다.이웃 아이어머니께서 선물로 주셨습니다.아래 사진보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당~~ 삼총사입니다. 바나나스낵,블루베리스낵,치즈볼입니다.초록마을은 친환경,유기농 식품 전문점입니다.일단 이런 회사에서 제품이 나왔으니 어느정도 믿음이 가는데요. 요즘 아이들 먹거리가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자극적이고 이해가 안되는 재료들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서걱정이 많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다른 부모님들도 마찬가지시겠지만 열장부부는 주니어가 먹기전에 항상 시식을 하고 괜찮다고 판단되면 주니어에게 먹이는데요.사진에 나온것처럼 유기농 쌀과 현미가 주성분입니다.먹어보니 쌀맛이 상당히 많이 나더군요.. 2017. 7. 29.
브라우니브리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오늘은 간단한 과자 리뷰입니다.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서 구매한 브라우니 브리틀입니다.구매가격은 봉지당 4,5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포장만봐도 꾸덕한 느낌이 넘치는데요.어떤 식감과 맛일지 궁금하네요~ 유명한 쉐프인지 얼굴을 걸고 만든 제품이라는 느낌이네요!! 이런... 구매한지 좀 되서인지 유통기한이 간당간당 하네요 ㅎㅎ 칼로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ㅡ.ㅡ 역시 마찬가지 내용입니다!! 후... 봉지를 열어보니 단내가 진동을 하네요~ 왼쪽이 초컬릿 오른쪽이 피넛버러 초컬릿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컬릿이 더 맛난거 같습니다.그런데 넘 달아서 아침에 시리얼 먹을때 같이 넣어서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피넛버터 초컬릿입니다. 말씀드린것처럼 제 취향에 조금 어긋난 맛입니다. ㅎㅎ하.. 2017.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