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식자재왕 업소용 양념편육 솔직후기!!

by 열혈장과장 2017. 7. 22.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도 폭염이네요. 중복이라서 

다들 몸보신 하셨을거 같네요


오늘은 열혈남편이 사랑하는 편육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열혈남편은 자칭 편육 마니아 인데요!!

자주가는 마트에서 눈에 띄길래 언넝 구매해봤습니다.




친누님과 같이 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어쩌다보니 저와 어머니가 먹게되였네요.

쏴리 시스타~~





거성식품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몇번들어본 업체인거 같은데요.

식자재왕 이름이 있으니 믿고 구매해봅니다!!




무게는 거의 정확합니다. ㅎㅎ



반으로 잘라봅니다.. 오....오.... 알찹니다.

이건 마치 소고기 마블링같은 느낌이지요.

단면을 잘라보면 맛이 대충 예상이 됩니다.

상당히 알차보입니다~




잘라봤습니다. 업소에서처럼 얇게 자르지 못하지만

또 그게 맛이지요 두꺼운 편육 ㅎㅎ 좋지요~

오전에 사케를 먹어서 더이상 음주는 불가해

상추랑해서 먹어봅니다.!!!



오마이갓!! 역시 예상대로입니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다만 열혈남편은 짜게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조금 짰지만 편육이 다 그렇지요.

상추등 채소랑 먹으면 충분합니다!!!

가격대도 6,800원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만 가성비 괜찮은거 같네요!!


손님접대나 놀러갈때 아주 괜찮은 아이템이 될거 같네요~

편육 좋아하시면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