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빵!!!

by 열혈장과장 2017. 7. 23.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오늘은 아내덕에 알게된 홈플러스 제빵 브랜드 몸블랑제 빵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5천원에 6개 빵을 판매하는 타임세일같은걸 해서 구매했습니다.

아내가 워낙 빵순이여서요.. ㅎㅎ



크기가 은근히 큽니다. 개당 840원 꼴이죠!!



5개에 5,000원이라고 적혀있지만 실은 6개가 들어있다는 사쉴!!




왼쪽에 두개는 슈크림 페스츄리빵 상단은 갈릭페스츄리 

하단 작은 동그란빵은 커피번 아래는 피자빵

그리고 오른쪽 빵은 기본 페스츄리입니다.



슈크림이 제법 들어있습니다. 

먹으면서 음... 코스트코와 느낌이 비슷하네

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갈릭 페스츄리입니다. 음 괜찮네요~ 가성비 생각하면

인디오븐보다 약간 우위인거같습니다!!

(당근 주관적인거 아시죵?? 인디오븐도 사랑합니당~)




오~ 기대했던 피자빵입니다.

아내가 좋아라하지요~



생각보다 속이 적어서 실망했지만 속이 맛이 강해서 

전체적인 벨런스는 나쁘지 않았네요.


전반적으로 가격을 고려한 평가입니다.

더 비싼 빵과 비교하면 의미가 없고 

가격대를 생각하면서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


홈플이 참 저렴한 제품들이 많은거 같네요~

이상 홈플러스 빵 간단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