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TV 홈쇼핑

[홈쇼핑] 매직캔 쓰레기통 25L+20L+매직롤4년분량

by 열혈장과장 2015. 8. 15.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오늘도 인사드립니다(_ _)

 

오늘의 포스팅은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홈쇼핑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의 양이 생각보다 많은 관계로

사설은 여기서 접고 얼른 제품 정보부터 투척할게요!!

 

 

 

제품명 : 매직캔 쓰레기통 25L+20L+매직롤4년분량

구매색상 : 블루

구매채널 : 홈&쇼핑

구매가격 : 76,800원 → 모바일할인 받아서 67,120원 (무3)

 

 

 

매직캔 쓰레기통은 출시된지 꽤 오래 된 걸로 알고 있어요

그동안 구매할 생각도 안 했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쓰레기통을 뭐하러 저렇게 비싼 걸 사냐?" 라고 비웃어 왔었지요..

 

근데 왜 샀냐고요?

제 포스팅을 쭉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전 임신 중이에요!

 

제 주변의 선배맘들께서 기저귀냄새가 아주 지독하다며

매직캔을 강추한다고 하더라고요!!

매직캔 쓰레기통은 일명 "기저귀 쓰레기통" +_+

그래서 방송 보다가 샀어요ㅎㅎ

 

그럼 사진 투척할게요~~

 

.

.

.

.

.

 

 

 매직캔이 배송왔어요~~

박스가 엄청나게 큽니당+_+

 

 

 

 

 

 

 박스를 오픈했어요

25L와 20L 두 개가 들어있어요

 

 

 

 

 

 

 

 큰 박스에서 꺼냈어요

 

매직캔 두 개

리필 봉투가 들어있는 박스 두 개

그리고 추가증정은 250짜리(20L용) 리필 한 개 더 준 거예요

 

 

 

 

 

 

 

 일단 25L부터 정보 투척!!

 

리필에서 280이라고 쓴 게 25L 형인 듯 해요

 

25L 리필 6개가 한 박스에 들어있고요

쓰레기통 안에 한 개가 차 있어서

리빌봉투는 총 7개라고 보시면 돼요

 

방송에서 말할 때 보면 리필 봉투 1개로 4개월을 쓴다고 하니

28개월 분량이에요

 

 

 

 

 

 

 

 

 25L 박스 옆면이에요

홈쇼핑에서 열심히 봤던 내용들이 적혀있어요ㅋㅋ

 

 

 

 

 

 

특이한 건 이 부분!!

OPEN 이라고 써 있는 부분에 손가락을 푹 넣어서 당기면 돼요!!

 

 

 

 

 

 

 그럼 이렇게 뜯어집니당!!

매직캔의 윗 모습이 살포시 보이고 있어요~~ 후훗!!

 

 

 

 

 

 

 

박스에서 꺼낸 후, 비닐을 제거했어요

 

예쁘지요?? +_+

 

매직캔 색상은 흰색, 분홍색, 파란색, 초록색 이렇게 네 가지인데요

저는 파란색 덕후니까 "블루"로 했어요ㅋㅋㅋㅋ

 

 

 

 

 

 

 

크기가 감이 안 오실 것 같아서

센티미터 측정했어요

 

매직캔 25L는 가로 31cm 입니당

 

 

 

 

 

 

 

25L 세로 사이즈는 22cm 입니당

생각보다 크지요?

실물로 보시면 방송에서 볼 때보다 크기가 커요

 

25L가 매직캔에서 출시되는 제품 중 가장 큰 사이즈예요~~

 

 

 

 

 

 

 

 꺄악! 얼결에 제 발가락이 출연!!

 

발로 페달을 밟으면 뚜껑이 열려요!!

여기서 포인트는 제가 동그라미 한 빨간 부분이에요

이 부분 때문에 기저귀 냄새나 그외 쓰레기통에서 나는 냄새가 바깥으로 나가지 않게 된대요

 

 

 

 

 

 

 

 아래쪽 부분을 열어봤어요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이 방송에서 강조하는 부분이에요

봉투 교체를 쉽게 해 주는 부분이죠

 

칼날이 들어있어서 봉투를 쑥 자르기 편안하게 돼있답니당

 

 

 

 

 

 

 

 봉투를 살짝 걷어보니 이렇게 모양이+_+

 

신기해서 찍어봤어요ㅎㅎ

 

 

 

 

 

 

 리필 봉투 교체할 때나

조금 큰 쓰레기 넣을 때는 이렇게 열고 버리시면 돼요

 

 

 

 

 

 

 

매직캔 뒷면에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스티커를 떼어 내려고 했더니..

잘 안 떼어져서 괜히 지저분해질 것 같아서 그냥 놔뒀어요

 

제조국이 "한국" 이라는 점에서 뭔가 더 믿음직스러운 느낌ㅋㅋㅋㅋ

 

 

 

 

 

 

 

 20L형이에요

 

앞서 보여드렸던 25L보다 5L가 적으니 당연히 크기도 좀 작아요

일부러 OPEN 부분으로 안 뜯고 위로 조심스럽게 뜯어봤어요

 

리필 봉투가 박스에 3개

추가증정이라고 써서 1개 더

그리고 매직캔 안에 1개가 더 있어서 총 5개예요

5개면 4개월씩 20개월분량이에요

 

그래서 25L 28개월 + 20L 20개월 = 합 48개월

그러니까 4년 분량이라고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거예요

 

 

하지만.. 전.. 25L는 친정집에 뒀고

20L는 신혼집으로 가져갔기 때문에 4년까지 사용은 힘들겠지요..

 

리필봉투가 비싸던뎅ㅠㅠ

 

 

 

 

 

 

 

 20L의 높이는 54cm예요

 

25L의 높이 재는 걸 깜빡했네요^^;;;;

54cm보다 몇 센티 안 커요~~~~

 

 

 

 

 

 

 

매직캔 20L는 가로 27cm 입니당

 

25L가 31cm였으니까 4cm 작네요

 

 

 

 

 

 

 20L 세로 사이즈는 20cm 입니당

 

25L가 22cm였으니까 2cm밖에 안 작아요

좀더 동그란 느낌에 가깝다고 보시면 돼요

 

 

 

나머지는 25L와 동일한 관계로 패스할게요^^

 

 

 

 

===================================================================================

 

총평

 

구매하고 지금 2주일째 사용 중이에요

현재까지는 대만족이에요!!

 

여름이라서 날파리가 생길까 안 생길까 하는 생각에

일부러 달걀껍데기부터 복숭아씨앗까지

날파리의 발생 요소가 될만한 것들도 막 버리고 있는데요

안 생겨요!!!!!!!!!!!!!

 

당연히 냄새도 안 나고요!!

 

예술이에요!!

 

추후에 우리 희망이(태명)가 태어나서

기저귀를 마구마구 사용하게 되더라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 친정엄마한테 25L드렸을 때만해도

"이런 걸 뭐하러 쓰냐!!" 이러면서 화 아닌 화를 내셨는데

지금은 "여름인데 쓰레기통에서 벌레가 없다"

정말 신기하다고 이거 엄청 좋다고 극찬 중이세요ㅋㅋㅋㅋ

 

여름엔 어쩔 수 없이 벌레와의 전쟁을 할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그 전쟁을 음식물쓰레기랑만 하면 되니까

일이 반으로 훅 줄어든 느낌이에요

 

대만족입니당^^

 

부지런히 써 보고, 리필이 언젠가 다 떨어지면

리필을 구매할 확률이 높습니다요~~~~~~~

 

 

 

그럼 구매에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