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TV 홈쇼핑

[홈쇼핑] 벨레즈온 마담 심리스 브라세트 총 16종 후기

by 열혈장과장 2015. 8. 5.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홈쇼핑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훗훗!!

기대해주세요~~♬

 

 

 

저는 집안이 조용한 분위기를 못 견디는 편이에요

그래서 집에 들어가면 항상 텔레비전부터 켜는데.. 홈쇼핑 채널을 틀죠ㅋㅋ

왜냐하면!! 홈쇼핑 채널이 제일 시끌벅적한 것 같더라고요

겸사겸사 괜찮은 물건이 있으면 사기도 하고.. 므흣☆

 

 

 

오늘의 포스팅 제품은 실은 두번째 구매랍니다

4월에 한 번 구매하고.. 이번에 다시 구매했어요

 

일단 정보부터 투척!!

 

제품명 : 벨레즈온 마담 심리스 브라 16종

구매채널 : NS홈쇼핑

구매가격 : 69,900원 → 이전에 받은 적립금 사용해서 60,660원 (무3)

 

적립금 없으시면 자동주문전화로 68,900원에 가능해요~~

전.. 4월에 구매했었기에 적립금이 있었다능^^;;

 

 

 

일단 제가 이 제품을 두번째 구매한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저는 현재 임신 23주차 임산부입니다.

임신 전에 입었던 속옷이 단 한 벌도 맞지 않아요..

임신하면 호르몬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평균적으로 1컵~2컵 이상 커져요..

그러니 기존 속옷은 당연히 맞을리가 만무하겠죠?

 

이 제품을 처음 구매했던 4월에도

저는 임산부였기에 속옷이 답답하고 잘 맞지 않아서

방송을 보다가 이 제품을 구매했었어요

 

그때 구매해서 입어보고 대만족했어요

하지만, 4월에 구매한 제품은 여름에는 입을 수 없는.. 좀 두툼한 재질..

 

그러던 중!!

여름용 쿨매쉬소재 심리스브라세트를 방송하는 거예요!!

그래서 냉큼 샀어요~~~~~~

 

그럼 사진 갑니다용!!

 

.

.

.

.

.

 

 

택배가 오면 항상 두근두근ㅎㅎ

 

실은.. 4월에 샀을 때는 10세트였는데..

이번엔 8세트라 좀 슬펐어요..

 

10세트였을 때는 8세트는 일반 심리스 브라세트

2세트는 쿨매쉬소재 심리스 브라세트였어요

 

그때 제가 쿨매쉬소재를 입어보고

"아~~ 일반이랑 다르구나!! 여름엔 이걸 입어야 겠다!!"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방송에서 하는 거예요!!

 

그래서 냉큼 샀어요~~

 

4월에 샀을 때 적립금을 8,000원 넘게 탔으니..

2세트가 줄었어도 적립금 이용해서 할인 받은 셈 치자 하고 샀지요

 

 

 

 

 

 

이번 구성은 8세트 중 6세트는 쿨매쉬소재 심리스 브라세트

2세트는 일반 심리스 브라세트 입니당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이랍니당~~

 

 

 

 

 

 

이렇게 8세트가 왔어요

 

빨간색 경계선을 기준으로 위쪽이 쿨매쉬소재

아래쪽 2세트가 일반이에요

 

일반소재는 당분간 입기는 힘들 듯 해요, 가을은 돼야 입을 듯~~

 

 

 

지난번에 10세트였을때 친정엄마랑 5세트씩 반 나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8세트도 4세트씩 반으로 나눴어요

 

처음 사서 드렸을 때 친정 엄마 반응

"세상에 이렇게 편한 브래지어가 있냐? 팬티도 엄청 편하네!" 였어요ㅎㅎ

그래서 이름이 마담심리스인가 싶기도 해요!

 

제 경우는 맞는 속옷은 없고..

가슴은 점점 커진다고 하고..

쇼호스트언니가 이 속옷은 A컵부터 D컵까지 다 맞는다고 해서 산 거예요ㅋㅋ

 

실제로 제가 지금 가슴이 풀D컵까지 커져버렸는데

컵 사이즈 관계없이 잘 맞아요~~

(가슴 사이즈 잘난척하는 거 아니고.. 임신하면 다 커져요 -_-)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한 세트를 풀었어요

보시면 구멍이 뽕뽕 난 거 보이시나요?

그래서 땀이 잘 안 차요+_+

 

사이즈가 L인 것은 좀 창피하지만.. 전 임산부니까!!!!!

 

 

 

벨레즈온 심리스브라세트는요

S사이즈, M사이즈, L사이즈 이렇게 세 가지 사이즈가 나오는데요

 

S가 55입으시는 분 / M은 66입으시는 분 / L는 77-88입으시는 분

 

하지만.. 실제 착용감은 88이신 분은 못 입을 듯 해요

통통 66이시면 L사시는 게 나을 거예요

 

브라를 85 사이즈에 팬티를 95 이상 입으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L사세요~~

그리고 가슴이 E컵 이상인 분은 못 입으십니당^^;;

 

A컵이라서 컵이 남을까 걱정하시는 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A컵이나 AA컵이라도 남을 것 같진 않아요~~~

놀라운 신축성으로 인해 D컵도 물론 잘 맞습니당!!

그게 바로 스포츠브라형태 브래지어의 특장점 아니겠어용??

 

 

 

 

 

 

뒷면 사진이에요

 

4월에 일반세트샀을 때보다 팬티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어요

약간 웃긴 것 같기도 한데..

 

친정엄마가 입어보더니 역시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른들은 배꼽있는데까지 팬티가 올라와줘야 편하다고 하시잖아요ㅋㅋ

이게 딱 그래요~~

 

그리고 가만보니.. 약간 엉뽕효과가 있더라고요 +_+

힙업이 쭉 된 느낌이랄까요?? 대박~~

 

 

하.지.만..

안타깝게도 전 팬티는 입을 수 없어요..

 

임신 6개월에는 배가 제법 나와서.. 임부팬티만 편하더라고요ㅠㅠ

그럼 이 브라는 임부브라냐? 라고 하시겠죠??

 

임부브라를 검색해보시면

벨레즈온 심리스브라처럼 스포츠브라형태도 많이 나와요

그래서 이것도 임부브라처럼 생각하셔도 무방하다고 봅니당

 

실제로 제가 입었을 때 불편하지 않으니까요~~

 

당연히 노와이어고, 심리스니까 봉제선도 없어요

그래서 저희 친정엄마처럼 마담분들께도 강추하는 속옷입니다!

 

 

 

 

 

 

 요건 쿨매쉬소재가 아닌 일반소재 세트 사진입니당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확연하게 다른 점 느껴지시나요?

구멍 뽕뽕이 없어요ㅋㅋ

 

그리고

사진으로 전달해드리진 못하지만 소재의 두께감이 다릅니다

 

이건 쿨매쉬소재보다 훨씬 도톰해요

"그럼 겨울밖에 못 입겠네?"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제가 4월에 산 10세트 중 8세트가 이거랑 똑같은건데요

6월 중순까지 잘 입었습니당!!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습해지기 시작하니까

그제서야 이 속옷이 덥다고 느껴질 정도예요

그러니까 여름철 빼고는 계속 쭉 입을 수 있어요~~~

 

 

 

 

 

 

뒷면이에요

 

쿨매쉬소재와 달리 팬티의 엉뽕효과(?)는 기대할 수 없어요ㅋㅋ

 

하지만, 이것과 같은 것을 저는 6월까지는 입었어요

그러니까 임신 4개월까지는 충분히 입을 수 있고 편안합니다~~

 

 

 

 

 

 

=====================================================================

 

총평

 

장단점을 모두 솔직하게 적겠습니다!!

 

 

장점

1) 편하다 - 노와이어 스포츠브라의 위력 + 배꼽까지 덮어주는 팬티의 위력

2) 보정이 된다 - 팬티는 힙업의 느낌이 나고, 브라는 등쪽이 넓어서 등군살이 어느정도 정리됨

3) 브라끈이 보여도 된다 - 브라끈처럼 보이는 게 아니라, 나시티셔츠를 입은 것처럼 보여서 목이 넓은 티셔츠 입을 때 굳이 나시티셔츠입지 않고 그냥 이것만 입어도 됨

4)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 임부속옷 검색해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높은 편인데 그런 것에 비하면 이 속옷세트는 매우 저렴한 편임

 

 

단점

1) 제시된 사이즈표보다 사이즈가 좀 작다 - L사이즈가 77~88이라고 했지만, 88은 절대 못 입을 것 같음.  맞는다쳐도 매우 답답할 것으로 생각됨

2) 일반소재는 보풀이 난다 - 쿨매쉬소재는 보풀이 안 나는데 일반소재는 보풀이 좀 일어나서 보풀제거기를 활용해야 함

3) 브라캡 밑에 넓은 부분이 입다보면 말려올라간다 - 배가 나와서 그런지 좀 말려올라가는 느낌이 있는데 불편하게 느껴지진 않지만, 가끔씩 생각나서 브라를 정돈해줘야 함

 

 

 

저는4월에 구매한 것까지 합치면

일반소재 5세트

쿨매쉬소재 4세트

총 9세트가 있는데요

현재 임신 중이고, 배가 앞으로 더 불러올 것이기 때문에 팬티는 당분간 못 입을 듯 해요

 

하지만, 여름까지는 쿨매쉬소재 브라를 잘 입을 거고요

9월 중순쯤부터는 일반소재 브라를 잘 입을 생각이에요

 

그리고 아기를 낳은 후에도

벨레즈온 심리스브라세트를 계속 입을 듯 합니다ㅎㅎ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구매에 참고되시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