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TV 홈쇼핑

[홈쇼핑] 농협 디딜향 떡세트 (영양찰떡+찹쌀떡)

by 열혈장과장 2015. 11. 18.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홈쇼핑 물품을 포스팅해 봅니당^^


저는 홈쇼핑 방송을 보는 취미가 있어요

그날도 변함없이 홈쇼핑을 보고 있었는데요

"아임쇼핑" 이라는 근래에 생긴 방송사에서 떡을 팔더라고요


"우와~ 맛있겠다~~~!!" 라고 감탄사만 연발한 후 구매는 안 했었는데요..


그로부터 며칠 후..


저의 포스팅 물품에 막대한 공헌을 해 주고 계신 부산에 사시는 큰형님께서 연락을 주셨어요

홈쇼핑에서 떡을 샀는데 너무 많아서 반절을 보내주시겠대요+_+

제 사전에 거절은 없어요,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덥석 받았습니당!!




제품명 : 디딜향 떡세트 (영양찰떡+찹쌀떡)

제조사 : 정남농협

홈쇼핑 채널명 : 아임쇼핑

구매가 : 제가 구매하진 않았지만, 당시에 38,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일단 사진 공개합니다용~~~~


.

.

.

.

.


형님께서 보내주신 양은 이것보다 훨씬 많아요


포스팅용으로 종류별로만 추려서 사진 찍었답니당^^


아임쇼핑 홈페이지 참고해서 원래 구성을 말씀드릴게요

영양찰떡 3팩 + 찹쌀떡 2팩

한 팩에 20개씩 들었으니까 38,900원이면 총 100개의 떡을 받을 수 있어요~~








이름 보이시나요?


"5가지 영양찰떡"


즉!! 영양찰떡에는 5가지 종류가 있다는 뜻이겠지요?


첫번째 사진은 "흑미영양찰떡" 입니당~~ 색상으로 구별되시죠?








두번째는 "단호박영양찰떡" 이에요


노란색이 "나는 단호박일세" 라고 말하는 듯 합니당ㅋㅋ








세번째 사진은 "쑥영양찰떡" 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기대되는 맛이에요+_+


저는 떡집에 가서 절편을 먹어도, 송편을 먹어도 "쑥절편"이나 "쑥송편"을 좋아하거든요

무지개떡에서도 쑥이 들어간 초록색 부분을 가장 좋아하고요

제일 좋아하는 떡은 "쑥개떡" 이거든요ㅋㅋ








네번째 사진은 "전통영양찰떡" 입니다


찰떡의 가장 기본이지용

흰색찰떡에 견과류가 듬뿍~~~








마지막 영양찰떡은 "백년초영양찰떡" 이에요


백년초라서 분홍색인 듯 해요^^








통팥앙금 찹쌀떡에는 총 네 가지 맛이 있어요


근데.. 저는 세 가지 밖에 못 보여드려요ㅠㅠ

네 가지 맛을 전부 보내주셨는데.. 포스팅 생각을 못 하고..

"백년초 왕찹쌀떡" 을 사진도 찍기전에 홀랑 먹어버렸어용.. 흐흑..


"백년초 왕찹쌀떡"은 아까 찰떡 사진에서 보셨던 것과 같이 분홍색이랍니당


그리고 이 사진은 "쑥 왕찹쌀떡" 입니당~~~








이건 색상을 보시고 짐작되시겠지만..

"단호박 왕찹쌀떡" 입니당^^








이건 "흑미 왕찹쌀떡" 입니당~~


홈페이지를 참고한 이름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크기가 과연 "왕" 찹쌀떡인가 싶긴 하네용^^;;


그냥 평범한 찹쌀떡 크기예요ㅎㅎ;;


제가 아는 왕찹쌀떡은 웬만한 성인 여자 주먹보다 크더라고용~~

이건.. 그냥 일반 찹쌀떡 크기라는 거~~~~~








다 먹어볼 수는 없어용..


찰떡 중에 가장 궁금했던 "백년초 영양찰떡" 을 먹어보기로 해요~~


봉투를 벗겨내니 분홍색이 정말 선명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강낭콩, 서리태, 땅콩이 선명하게 보여요









찹쌀떡은.. 제가 제일 홀릭하는 "쑥 찹쌀떡"으로 먹어봅니당ㅋㅋ


빛을 받아서 좀 밝게 나오긴 했지만..

선명한 쑥색!!








반을 갈라서 찰칵!!


팥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듬뿍~~~~


역시 홈쇼핑 쇼호스트 언니는 거짓말하지 않았어요!!

제가 그때 방송을 봤을 때 정말 저렇게 팥이 듬뿍 들어있었거든요ㅋㅋ





=====================================================================================


총평


재구매의사 : 100%


열혈남편님이.. 못 사게 할 수도 있겠지만.. ㅠㅠ

열혈남편님은 홈쇼핑을 싫어하시거든요.. 흑..


하지만, 저는 꼭 다시 사 먹고 싶어요!!


일단 냉동실에 얼려두면 유통기한도 길고

얼려두었던 걸 상온에 꺼내둬서 10분만 지나면 시원하면서 쫀득하게 변하더라고요


홈쇼핑에서 산 떡은 처음 먹어봤는데 찰떡이 생각보다 정말 고급지더라고요~~~


찰떡은 떡집마다 맛이 정말 천차만별인데요

제가 다니는 동네떡집에서는 찰떡을 아예 안 하는 집도 있고

맛있는 찰떡을 사려면 가격이 많이 높더라고요


근데 정남농협 디딜향 떡은 가격도 착한 편이고 맛도 좋네용^^


이번엔 얻어서 먹었지만, 다음번엔 사서 먹을래요~~




그럼 구매에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