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생활용품,인테리어] 키친아트 북유럽풍 발매트

by 열혈장과장 2015. 10. 14.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ㅠㅠ

게으름이 문제예요..

부지런해야 하는데.. 좀더 부지런해 지도록 많이 노력할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모처럼 장만해 본 인테리어 제품이에요ㅎㅎ

인테리어가 별 거 있나요?

작은 소품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확 바뀌는 느낌나는 거 아니겠어요? 훗훗!!

 

 

 

제품명 : 키친아트 북유럽풍 발매트

구매처 : 쿠팡

구매가 : 1+1 무료배송 9,900원

 

 

 

일단 사진 투척 Go~~~~!!

 

.

.

.

.

.

 

택배는 이렇게 큰 비닐봉투에 담아져서 왔어요~~

송장은 모자이크 처리해주는 센스!!

 

 

 

 

 

 

 

성질 급한 저는 일단 개봉부터 고고고고~~

 

1+1 이었는데 실은 다른 디자인으로 두 개 골라도 됐었어요

 

하.지.만.

저는 통일된 걸 좋아해서 똑같은 걸로 두 개 했답니당^^

 

 

 

 

 

 

 

 하나는 뒤집어서 보여드려요~~~

뒷면은.. 인테리어에 큰 영향을 주는 건 아니지만..

나름 미끄럼방지 처리한 듯 해요+_+

 

 

 

 

 

 

 

 황급히 발매트를 감싸고 있던 투명봉투를 뜯었어요

 

어때요?

벨벳 느낌!!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뭔가 폭신해보이는 느낌!! 느껴지시나요??

 

 

 

 

 

 

 

 뒷면 컷 한 컷~~~

 

찰칵!!

 

 

 

 

 

 

 

 본품의 정확한 이름은

"북유럽풍 디자인 발매트" 였네요

 

판매원은 "키친아트"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곳인데 발매트를 팔길래

실은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답니다^^;;;

 

 

 

 

 

 

 

 키친아트 브랜드 표시와 로고를 보니

그래도 왠지 브랜드를 산 것 같은 알 수 없는 뿌듯함이ㅋㅋㅋㅋ

 

미끄럼방지 처리된 부분도 사진에 자세히 나왔네요

참고해주세용~~~

 

 

 

 

 

 

 

 

 세탁시 유의할 점!!

 

꼭 참고해주세요!!

 

왜냐하면.. 이것의 소재는 "벨벳" 이니까요+_+

 

벨벳은 아주아주 예민한 소재잖아용ㅎㅎ

 

 

 

 

 

 

제가 산 디자인은 앞에서 네번째 사진이네요

제가 구매하려던 당시에 사진에 보이는 10가지 디자인 모두 중에 선택가능했어요

취향 나름이겠지만..

저는 파란색 덕후에 별 덕후라서ㅋㅋㅋㅋ

 

다른 디자인은 고민도 안 하고, 그냥 제가 산 걸로 낙찰 탕탕탕!!

 

 

 

 

 

 

 

자..

현관앞에 자리잡고 있던..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2,000원인가.. 3,000원인가 줬던..

발매트..

 

안녕.. 그동안 고마웠어!!

 

 

 

 

 

 

 

같은 자리에 키친아트 북유럽풍 발매트로 교체!!!

 

어때요??

 

제 눈엔 역시 새 제품이라서 그런가 완전 맘에 쏙쏙 들더라고요ㅎㅎ

 

밖에 나갔다가 들어올 때 기분 상콤하고 좋더라고용!!

 

 

 

===================================================================================

 

총평

 

가격이 아주 저렴했기 때문에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발매트예요

 

게다가 아주 폭신폭신하고

벨벳이라서 부드럽고요~~

 

하지만.. 재구매는 안 할 듯 싶어요

절대 물품이 안 좋아서가 아닙니다!!!!!!!!

 

발매트는 인테리어도 겸하잖아요?

그러니까 당연히 다음에 살 때는 다른 스타일로 구매해 봐야 하는 거 아닌가요?

 

또 똑같은 걸로 구매하면 인테리어 효과가 안 나잖아요

 

제품은 정말 좋아요!!

 

비슷한 물품이 없으신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아..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어요

미끄럼방지 처리가 돼 있는 듯 하지만..

저희집 바닥하고는 안 맞는지.. 미끄럼방지 처리가 완벽하게 된 건 아닌지..

아무튼, 바닥에 딱 붙어있지는 않아요^^;;

참고하세용~~

 

 

 

 

 

 

그럼 참고가 되셨으리라 믿고..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