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제품

[가전제품,선풍기] 제너스 선풍기 JNF-5706G

by 열혈장과장 2015. 7. 27.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돠~~~~

 

오늘도 참 덥네요

 

작년 여름을 어떻게 지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올 여름은 확실히 더운 게 맞습니다!!

 

저희 열혈부부는 시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작년에 시어머니께 드렸던 탁상용 선풍기를 올해 청소하다가 망가뜨려서..

얼결에 안방에서 저희가 쓰던 선풍기를 시어머니께 드렸거든요..

 

그랬더니..

저희가 너무 더운거예요!!

선풍기 없인 잘 수 없어요!!!!!!!!!!!

 

그래서 당장 선풍기를 구매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새로 장만한 선풍기입니다ㅎㅎ

 

 

제품명 : 좌석용 선풍기 35cm

제조사 : ZENUS (제너스)

모델명 : JNF-5706G

구매가격 : 19,800원 (택배비포함)

구매처 : 위메프

 

 

그럼 상세한 정보 전달을 위해 사진투척합니다요~~☆

 

.

.

.

.

.

 

 

 택배가 이렇게 왔어요

사진찍지 않은 뒷면에 송장이 붙어있어요

 

제너스 선풍기는요..

실은 제가 얼마전 홈플러스에 갔을 때 본 아이예요

모델명까지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위메프에서 사진으로 봤을 때

"어? 이거 홈플러스에서 본건데?" 싶더라고요ㅎㅎ

 

그때 39,000원인가 했어요!! 그것도 세일가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위메프에서 폭탄세일할 때 구매해서 위에 공개한 가격으로 구매했죠!!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박스 옆면 컷~~

 

선풍기의 기능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혹시나 사진이 잘 안 보이실까봐 적을게요^^

 

1) 3 Step contril

정지버튼과 미풍, 약풍, 강풍 3단계 바람세기 버튼으로 조절

 

2) Time setting

타이머를 설정하여 안심하고 외출하거나 취침 가능

 

3) Low & High control

상, 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공간에 맞춰 원하는 높이로 조절

 

4) Rotation function

회전 기능으로 넓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

 

 

 

 

 

 

 

박스 윗 부분 사진입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있네요

 

제너스 서비스센터 :  1544-5217

 

 

 

 

 

 

 

 드디어 오픈!!

 

오우 좋아~~~

저 예쁜 테두리~~~~~~~~

만족 >_<

 

 

 

 

 

 

 

 제품 하나씩 꼼꼼하게 비닐로 잘 포장돼서 왔어요

색상이 위메프 사이트에서 보던 것보다 더 예뻐요

 

그리고 이걸 보고 확신했지요!!

 

내가 홈플러스에서 본 것이 이게 맞아!!!!! 맞다규!!!!!!

 

 

 

 

 

 

 

 제품설명서가 첨부돼있어서 찍어 올려봅니당

 

제품설명서 첫 페이지예요

 

 

 

 

 

 

 

 제품설명서 두번째 페이지

 

왼쪽 면 "조립방법"을 혹시몰라서 상세히 읽어주었답니당~~~

 

사용방법은.. 그냥 가정에서 쓰던 일반선풍기와 같아요ㅎㅎ

 

 

 

 

 

 

 

 제품설명서 세번째 페이지

 

이건.. 음.. 대충 읽었어요..

 

 

 

 

 

 

 

 제품설명서 마지막 페이지

 

제품보증서까지 있네요~~ 대만족!!! >▽<及

 

 

 

 

 

 

 

 비닐을 벗겼어요

 

조립하는 일만 남았네요.. 훗훗..

 

 

 

 

 

 

 

 먼저 본체부분을 조립합니다

 

모터가 있는 긴 부분과 동그란 원통을 하나로 합친 후..

 

 

 

 

 

 

 이렇게 조여줬어요

 

 

 

 

 

 

 잠시 틈을 이용해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점검!!

 

3등급이네요!

 

4,5등급만 아니면 그냥 만족ㅎㅎ

그리고 선풍기는 대부분 3,4등급이라고 하네요

1등급짜리 선풍기도 나오긴 하는데..

1등급짜리나 3등급짜리나 전기세 면에서는 차이가 거의 안 난다고 하네요^^

 

 

 

 

 

 

 자!!

본체조립을 마쳤으니 선풍기의 가장 중요한 머리 부분을 조립합니다

 

 

 

 

 

 

 일단 뒷면 망을 이렇게 고정해주고요..

 

 

 

 

 

 

 그 다음에 날개를 고정해요ㅎㅎ

 

날개가 다섯 개짜리라서 더 만족!!

원래 쓰던 거는 세 개짜리 였거든요ㅋㅋ

 

뭐랄까.. 세 개짜리 보다가 다섯 깨자리 보니까 더 고급져 보인다고나 할까요? 후훗!!

 

 

 

 

 

 

그 다음 요 망을 마지막으로 덮으면 돼요

 

나사못을 풀고 씌워야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다 씌워준 후

마지막으로 나사못을 이렇게 드라이버로 조여주면 마무리~~~~~~~~~~

 

이제 완성 컷.. 갑니다!!

 

두근

 

두근

 

두근

 

두근

 

 

 

 

 

 

짜잔!!

 

와아아~~~~~~~~~~♬

 

이쁘죠?!

 

강요하는 건 아니지만..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파란색 덕후인지라 더 예뻐보이는 것일 수도 있고..

기존 선풍기가 좀 오래된 것에다가 왠지 모를 촌티가 흐르는 녹색이라ㅠㅠ

그걸 보다가 이걸 보니 정말 예쁘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총평

 

선풍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기능" 이겠지요?

일단 타이머 잘 됩니다

회전도 잘 됩니다

머리도 오르락내리락 잘 됩니다

 

미풍,약풍,강풍 다 잘 됩니다

 

다만..

미풍이 조금 세요ㅎㅎ;;

 

저는 원래 선풍기 바람을 얼굴에 맞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잘 때도 다리 쪽으로 틀어놓고 자기 때문에

미풍이 약간 세도 별로 지장없어요

 

이번에 구매한 제너스 선풍기는 가성비가 엄청난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선풍기 뭘 사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협찬받은 거 아니고, 제가 위메프에서 제돈주고 산 선풍기라는 점 감안해주세요!!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휘리릭~~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