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간식,초콜릿,가공식품] 72%가나GAHNA

by 열혈장과장 2015. 11. 8.

안녕하세요, 열혈아내가 오늘도 인사드려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비가 주룩주룩 오고 있네요

저는 지금 KBS1 TV에서 방영해주고 있는 "조성진 쇼팽콩쿨 실황"을 보면서 포스팅을 시작했어요

날씨와 지금 듣고 있는 마주르카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괜히 우아해지는 기분이랄까용? 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 제품도 조금 우아한(?) 제품이에요ㅋㅋ


왜 우아하다고 했는지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셔서 사진보면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일단 제품 정보부터 투척!!




제품명 : 72%가나GAHNA

제조사 : (주)푸디스

판매사 : 로스팅하우스

구매처 : 서울카페쇼 박람회

구매가 : 4,000원 (하지만, 전 선물받았어요. 가격정보는 홈페이지를 봤어요)




제품명도 판매사도 낯설으실 거예요

저도 그렇다능^^;;


이 제품은 "서울카페쇼" 라고 해서 커피와 티에 대한 박람회가 있었는데

그곳에 다녀온 제 친구가 선물로 사다준 제품이었어요

당시에 저도 함께 카페쇼에 가기로 했었는데 입덧이 심해서 못 갔었거든용ㅠㅠ


일단 사진 고고~~


.

.

.

.

.


이것이에용!!

50g이니까..

사이즈는 대충 짐작하시면 될 듯 합니당^^


일단 포장이 엄청 깔끔하지유? 뭔가 고급지고 우아한 느낌!!!!!








뒷면 찰칵!!


제품에 대한 정보가 써 있어요


원료명을 보시면 카카오 63.12%(가나산) 이라는 글씨가 보이실 거예요

그래서 이름이 가나인 듯 해요ㅎㅎ


가나초콜릿하면 그냥 국내 대기업 제품만 생각나는데

이건 정말 가나초콜릿!! ㅋㅋ








옆면 포장도 예뻐서 찍었어용!!


BEAN TO BAR 라는 글귀가 참 예쁜 것 같아요








다른쪽 옆면!!


로스팅하우스의 홈페이지가 기재돼 있네요


www.beantobar.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이 제품말고도

여러 종류의 초콜릿과 커피를 판매하더라고요~~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







박스 포장을 오픈해서 내용물을 꺼냈어요


이렇게 고급진 포장이라닝!!


일단 은박지가 아니라서 놀라고

디자인이 예뻐서 한 번 더 놀랐어용^^


제가 왜 우아하다고 했는지 아시겠나용??

겉 박스 포장부터 내용물 포장까지!!

거기다.. 좀더 아래로 스크롤 내리시면 초콜릿 디자인까지 예술이에용!!!!








뒷면이에요


어떤 주소를 쳐도 다 같은 사이트로 들어가지더라고용ㅎㅎ








드디어 내용물 공개!!!!!


로스팅하우스의 로고가 초콜릿에~~~~~~~~~~~


고급지죵?!

우아하지용?!


막 강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이에요


초콜릿 결이 아주 일정한 것이 정말 맘에 들어요


초콜릿을 만들어본 적은 없지만

이렇게 결이 일정하려면 어려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잘라서 한 컷!!


정말 잘 만들어진 초콜릿이라는 것이 티가 팍팍 납니당!!





==========================================================================


총평


재구매의사 : 50%


맛으로만 따지자면 재구매의사는 100%인데요..

가격이 좀 부담ㅠㅠ


물론.. 엄청 고급진 퀄리티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인 것은 맞지만..

50g짜리 초콜릿이 4,000원이니까 가격이 부담되는 건 사실이에요




맛에 대해서 간결하게 설명드리자면..


72% 카카오라는 느낌이 확 나요

준초콜릿의 느낌은 전혀 없고, 진한 카카오맛 덕분에 약간의 쓴맛

약간의 산미가 더해져서 풍부한 카카오맛이 납니다


준초콜릿의 맛에 길들여져 있는 사람에게는 거부감이 있을수도 있는데요

드시다보면 "아~ 이게 진짜 초콜릿이구나!" 싶으실 거예요^^


참고로.. 드림카카오라고 해서 72%짜리 나오잖아요?

그거랑 많이 다른 맛이에요!!

그건 산미가 좀 없는데 이 제품은 산미가 확실히 있고

좋은 카카오를 써서 풍미가 정말 좋아요~~




굳이 카페쇼가 아니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하면 얼마든지 구매가 가능하니까

궁금하신 분은 한번쯤 사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나 카카오의 함량이 높은 고급초콜릿을 찾는 분께 강추할게요~~




그럼 열혈아내는 여기서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