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가공식품,빵,베이커리] 삼립 순백우유호빵

by 열혈장과장 2015. 11. 13.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예요!!

 

오늘은!!

무서운 13일의 금요일이에요!!!!!!!!!!!!!

 

알고 계셨나요??

 

뭐.. 13일의 금요일이 무섭지 않은지는 20년은 된 듯 하군요.. ㅋㅋㅋㅋ

아무날도 아니라는 것을 너무 일찍 깨달았어요.. 하하하하

 

오늘의 포스팅과 전혀 관계없는 얘기였으니 신경쓰지 마시고..

일단 포스팅 제품 정보부터 적을게요^^

 

 

 

제품명 : 순백우유호빵 4입 360g

제조사명 : 삼립  Samlip

구매처 : GS아이수퍼

구매가 : 열혈남편님께서 특가로 사셨다는데 기억이 안 나신답니다ㅠㅠ

 

 

 

엊그제..

열혈남편님께서 "호빵이 싸길래 호빵샀어." 라고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랬지요..

"임신부한테 팥 안 좋아서 호빵 많이 못 먹는데.."

 

실제로 팥은 이뇨작용을 하게 만들기 때문에 임신부한테 좋지 않다고 해요~

가뜩이나 방광이 눌려서 화장실을 자주 가야 하는 임신부에게

팥은 화장실을 더 자주 가게 만들기 때문에 자제 하는 것이 좋아요!

 

이때까지만해도.. 호빵이니까 당연히 팥 호빵이라고 생각했지요ㅎㅎ;;

 

그.런.데.

 

이것은 팥없는 호빵이었어요!!!!!!!!!!

 

사진을 투척하라~~~~~~~~~~~~~~~~~~~~~~~~

 

.

.

.

.

.

 

 이것입니다!!

 

작년까지만해도 저는 본 적이 없어요!!

 

새로 나왔낭..???

 

아무튼, 우리 열혈남편님께서는 제가 팥호빵인줄 알았을 때

딱히 부정도 안 하시면서 "내가 먹을라고 샀지!" 라고 시치미를 뚝 떼셨거든요

 

근데 배송받아보니 우유호빵이었어요

이런 사소한 것에도 무지무지 감동받았답니당ㅎㅎ

 

 

 

 

 

 

 

 뒷면도 찰칵!!

 

신선한 우유를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므흣!!

 

 

 

 

 

 

 

 중요한 건 역시나 조리방법!!

 

찜솥, 보온밥솥,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찜솥이나 보온밥솥은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전자레인지가 낫겠어요ㅋㅋ

 

 

 

 

 

 

 전 블로거니까!!

칼로리는 필수 정보!!

 

1개에 260kcal 입니다~~~~

 

 

 

 

 

 

 

 봉투를 뜯어서 꺼냈어요!!

 

표면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세 개는 봉투에 살짝 붙었다가 떨어져서 모양이 좀ㅠㅠ

 

 

 

 

 

 

 

 임산부는 예쁜 것만 먹어야 해요ㅋㅋ

 

4개 중에 유일하게 멀쩡한 모양을 가진 호빵을..

제가 먹기 위해 준비합니다ㅋㅋㅋㅋ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뒷면도 찰칵!!

 

그래!! 호빵은 무조건 삼립호빵이지!!!!!!

 

문득 오래전부터 들어왔던 삼립호빵의 CM송이 생각나네요ㅋㅋ

 

 

 

 

 

 

 

 다시 제대로 놓고..

 

혹시 모르니까 호빵밑에 물을 아주 조금 부어준 후 랩을 씌웠어용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30초를 위잉~~~~ 돌려주었어요~~~~~

 

 

위잉~~~~~~~

 

 

 

 

 

 

 30초가 지났어요!

 

뽀얗게 김이 서렸어요~~~

 

 

 

 

 

 

 

꺼내서 반으로 갈랐어요

 

어떤가요?

 

팥없는 호빵의 위력!!

순백우유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비주얼 예술~~~~~~

 

 

 

=======================================================================================

 

총평

 

재구매의사 : 100%

 

열혈남편님께서 얼마에 사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입에는 팥호빵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우유크림이 정말 부드러우면서 우유맛이 물씬 나더라고요

그리고 달콤한 맛까지!!

 

호빵에서 빵의 질감은.. 다들 알고 계시지요?

포근포근하면서 부드러우면서 사르르~~~~~

 

순백우유호빵도 호빵 특유의 빵 질감이 살아있는데다가

빵 속 크림이 부드러움을 더욱 보태어 줍니다!!

 

제가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빵을 싫어하시는 시어머니께 권해서 드렸는데요

빵을 싫어하시는데도 이 호빵을 1개를 뚝딱 다 드셨답니다!! +_+

 

저희 시어머니께서 이 호빵을 다 드셨다는 건 엄청난 겁니다!!

엄청나게 맛있다는 반증이지요!!

 

가격만 부담스럽지 않다면 꼭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어요

 

 

 

4개들어있었는데.. 1개는 시어머니, 1개는 열혈남편님

2개는 제 입으로 다 들어와서 이제 없어용ㅠㅠ

 

"여보! 또 사줘용!! 아잉♡"

있는 애교, 없는 애교 총동원할 정도의 맛!!

 

 

 

평소 팥호빵은 질리게 먹었다 싶으신 분!!

내 건강에 팥은 별로 좋지 않다 싶으신 분!!

저처럼 임신 중인데 호빵이 정말 먹고 싶다 싶으신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욤^-^*

댓글